사탄의 유혹
사탄의 유혹 ©기독일보DB

영국 크리스천투데이 아젤라 페나 기자의 기고 글이다. 다음은 기고 글의 전문이다.

1.멀리 벗어나라

죄가 당신을 낚아채도록 내버려 두지 말라. 음행의 유혹은 집요하다. 그렇기에 우리는 끊임없이 음행의 유혹에서 최대한 멀리 벗어나야 한다.

우리의 몸은 성령이 거하는 거룩한 하나님의 성전임을 기억해야 한다. 수많은 음행으로 우리의 몸을 함부로 더럽혀선 안 된다. 이것을 명심할 때 성적 유혹이 다가올 때 우리는 더욱 겸손할 수 있다.

“음행을 피하라 사람이 범하는 죄마다 몸 밖에 있거니와 음행하는 자는 자기 몸에 죄를 범하느니라”(고전6:18)

2.사탄의 유혹

유혹을 받았을 때 가장 먼저 알아 두어야 할 점은 사탄이 지금도 당신에게 매력을 발휘하고 있다는 사실이다. 유혹하는 것은 사탄이 잘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사탄은 당신이 죄를 짓고 주님에게서 멀어지길 바라기 때문이다. 먼저 이것을 안다면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이 무엇인지 더 잘 알게 될 것이다. 동시에 사탄의 유혹을 이길 수 있는 힘이 생길 것이다.

“시험을 참는 자는 복이 있나니 이는 시련을 견디어 낸 자가 주께서 자기를 사랑하는 자들에게 약속하신 생명의 면류관을 얻을 것이기 때문이라 사람이 시험을 받을 때에 내가 하나님께 시험을 받는다 하지 말지니 하나님은 악에게 시험을 받지도 아니하시고 친히 아무도 시험하지 아니하시느니라”(약1:12~13)

3.기도하라

기도는 사탄의 유혹을 이길 수 있는 제일 강한 무기이다. 기도는 당신의 생명줄 이자 하나님과 이어진 긴급전화이다. 또, 기도는 당신의 문제를 하나님께 알리고 인도하심과 힘을 구하는 길이다.

기도할 때마다 보호받고 힘을 얻게 됨을 느낄 것이다. 사탄의 유혹이 왔을 때 기도하기를 멈추지 말라.

안타깝게도 우리는 항상 사탄의 유혹에 노출되어 있다. 이것은 날마다 유혹과 싸워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두려워 할 필요가 없다.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하시는 한 우리는 무엇이든 인내할 수 있다.

“그 곳에 이르러 그들에게 이르시되 유혹에 빠지지 않게 기도하라 하시고”(눅22:40)

4.뿌린대로 거둔다.

인생에서 우리는 항상 우리가 뿌린 대로 그 열매를 거둔다. 스스로 유혹을 받도록 내버려 두면 사탄은 당신을 손쉽게 이길 것이다. 바른 길을 택하고 사탄의 유혹을 이길 때 영생을 얻게 되는 것이다.

“스스로 속이지 말라 하나님은 업신여김을 받지 아니하시나니 사람이 무엇으로 심 든지 그대로 거두리라 자기의 육체를 위하여 심는 자는 육체로부터 썩어질 것을 거두고 성령을 위하여 심는 자는 성령으로부터 영생을 거두리라”(갈6:7~8)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email protected]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

#사탄 #유혹 #성경구절 #말씀 #기도 #4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