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기오스 유튜브 스트리밍 캠프 시즌2 포스터
하기오스 유튜브 스트리밍 캠프 시즌2 포스터 ©하기오스 선교회 페이스북
다음세대 사역단체 하기오스 선교회가 오는 7월 26일부터 8월 9일까지 매주 토.일 저녁 7시 ‘하기오스 유튜브 스트리밍 캠프 시즌2’를 진행한다.

지난 5월 3일부터 3주간 진행한 시즌 1에 이어 진행하는 시즌 2는 “올여름 영적으로 힘든 상황이 예상되는 가운데 아이들에게 어떻게든지 복음을 전하기 위해 시즌 2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번 캠프는 모닝듀워십, 감성팍, 포코아포코, 파레시아, 워십퍼스의 찬양과 함께 강사진으로 허용석 목사(모퉁이돌교회), 김성준 목사(별을심는교회), 김희성 전도사(아우리 공동체 대표), 원종찬 전도사(부흥세대 대표), 최진헌 전도사(기독교 유튜버), 계지혁 목사(곤지암 성결교회 교육총괄), 전웅제 목사(하늘샘교회), 박준우 목사(동행교회), 이완희 전도사(송현성결교회 중등부), 박희진 목사(행복으로가는교회 교육총괄)가 함께 하며 유튜브 채널 ‘하기오스TV’ 로 참여할 수 있다.

하기오스 측은 “각 교회에서 소그룹으로 모이는것조차 정부의 지침으로 인해 모이기 어려운 시기, 아이들이 있는 그 자리에서 은혜를 받을 수 있도록 최고의 강사진과 더불어 주제별 토크쇼를 준비해 아이들, 학부모, 교사, 교역자 모두가 공감하며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며 “올여름도 하기오스 캠프와 함께 믿음으로 돌파하자”고 전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