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은성 싱글 앨범
찬양사역자 유은성 씨의 첫 싱글 앨범 AMAZING KOREA(부제: 참 이상한 나라 korea)가 17일 발매됐다. ©찬양사역자 유은성 SNS 캡쳐
유은성 코로나 코로나 극복
©찬양 사역자 유은성 SNS 캡쳐
유은성 싱글 앨범
이번 싱글 앨범 AMAZING KOREA의 뮤직비디오에는 유은성 씨의 아내 배우 김정화 씨를 비롯해 배우 김혜은, 개그맨 박성호, 정범균, 김원효 등 크리스천 연예인들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찬양사역자 유은성 SNS 영상 캡쳐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 '주의손에 나의 손을 포개고', '나는 믿네', '회복시키소서', ‘주님은 절대 포기하지 않으시죠’ 등 기독교인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곡들을 발표했고 많은 이들에게 깊은 울림과 감동을 주었던 찬양사역자 유은성 씨의 첫 싱글 앨범 ‘AMAZING KOREA’(부제: 참 이상한 나라 korea)가 17일 발매됐다.

유은성 씨는 발매 일에 앞서 SNS를 통해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더불어 앨범도 소개했다.

유 씨는 “코로나19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힘들어 하고 점점 더 지쳐간다. 그러나 우리는 반드시 이 어려움을 극복할 것”이라며 “얼마 전 '참 이상한 나라 대한민국'이라는 보건복지부에서 만든 영상을 보며 큰 감동과 공감을 얻게 됐다. ‘위기일 때 더 하나가 되고 어려움과 아픔을 서로 나누며 같이 힘들고 같이 이겨내는 작지만 매우 큰 나라 대한민국’을 가사로 담았다”고 했다.

이어 “우리는 이 위기를 기회로 만들 것이다. 다시 모두가 하나가 되어 서로 사랑하고 안아주는 강하고 위대한 나라와 국민들이 되길 바라며 지치고 힘겨워하는 국민들에게 어떻게 위로가 되어주고 힘을 줄 수 있을까 고민하며 음악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 노래를 만들고 부르게 됐다"고 했다.

또 “이 음악이 음원의 완성이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AMAZING KOREA' 를 통해 위로받고 한번 웃을 수 있는 것이 이 음원의 완성이다.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관심과 사랑 그리고 공감 부탁드린다”고 했다.

이번 싱글 앨범 AMAZING KOREA의 뮤직비디오에는 유은성 씨의 아내 배우 김정화 씨를 비롯해 배우 김혜은, 개그맨 박성호, 정범균, 김원효 등 크리스천 연예인들이 출연이해 눈길을 끌었다.

https://www.youtube.com/watch?v=GmQBlrKWikY&feature=youtu.be&fbclid=IwAR2V3UcG93wqy7DqNShXhbbFFuhqzIOaHiY0vJWD-SfDD2ID9d154fWdxu4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벽 예배 후, 교회에서 꼭 필요한 것은??

#새앨범 #유은성 #찬양사역자 #김정화 #박성호 #정범균 #김원효 #김혜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