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케팅타임즈에서 진행하는 6월 공개특강 포스터 ⓒ마케팅타임즈 제공

마케팅 전문지 마케팅타임즈가 예비 마케터를 위한 특강을 시작한다.

마케팅타임즈(http://www.mtimes.co.kr)는 나눔과 상생, 혁신을 기반으로 사회가치 발전에 힘쓰는 마케터와 혁신적인 기업들을 소개하는 마케팅 전문지로, 오는 6월 2일 첫 특강을 개최한다.

마케팅타임즈 박지연 팀장은 “예비 마케터에게 실무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이론 수업의 한계를 넘어 후에 사회에서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돕겠다”면서 “나아가 마케팅 산업의 발전을 도모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박 팀장은 또 “현재 활동 중인 객원기자들과 함께 예비 마케터를 위한 강의 나눔을 매달 꾸준히 진행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2일 첫 특강에서는 ‘파워 브랜드를 위한 네이밍 전략’이라는 주제로 브레인컴퍼니 박재현 대표가 강의에 나선다. 박 대표는 LG 에어컨 ‘휘센’, CJ 디저트 ‘쁘티첼’, 네이버의 회사명 ‘NHN’ 등 우리에게 잘 알려진 브랜드를 네이밍한 전문가로서 브랜드 네이밍 20년의 경력을 담은 특강을 보여줄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마케팅타임즈 신청사이트(http://www.mtimes.co.kr/135773)에서 댓글로 신청하면 된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마케팅타임즈 #특강 #박재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