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날씨] 흐린 후 갬 / 경기북부, 경기동부, 강원영서, 충청북부 오전한때 눈 후 갬 / 제주도, 강원영동 점차 흐려짐 / 충청이남 구름많음

중국 북부지방에서 남동진하는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겠으나, 중북부지방은 북쪽을 지나는 기압골의 영향을 잠시 받다가 벗어나겠습니다.

중북부지방은 흐리다가 개겠고, 경기북부, 경기동부, 강원영서, 충청북부는 아침까지 한때 눈이 약하게 오다가 그치겠습니다. 충청이남은 구름이 많겠습니다. 제주도와 강원영동을 구름이 많다가 밤부터 흐려지겠습니다.

* 그 밖의 중북부지방은 아침까지 한때 산발적으로 눈발 또는 빗방울이 떨어질 때가 있겠습니다.

* 예상강수량/적설(24일)

- 경기북부, 경기동부, 강원영서, 충청북부 : 5mm내외/1~5cm

아침 최저기온은 영하 4도에서 영상 6도, 낮 최고기온은 4도에서 15도가 되겠습니다.

* 케이웨더 발표 미세먼지 농도 예보

- 환경부 기준 : 오전 전국(강원영동제외) ‘한때 나쁨’, 강원영동 ‘보통’ / 오후 전국 ‘보통’

- WHO 권고기준 : 오전 전국(강원영동제외) ‘나쁨’, 강원영동 ‘한때 나쁨’ / 오후 전국 ‘한때 나쁨’

[25일 날씨] 구름많음 / 강원영서, 경상도(경상해안제외), 전라도, 경북남부 한때 흐림 / 제주도, 경상해안, 강원영동 비 또는 눈

중국 북부지방에서 남하하는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겠으나, 제주도는 남해상을 지나는 기압골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전국이 대체로 구름이 많은 가운데 제주도는 흐리고 비가 오다가 오후에 점차 그치겠습니다. 한편, 동풍의 영향으로 강원영동 및 경상해안은 오전에 눈 또는 비가 오겠습니다.

아침최저기온은 영하 4도에서 영상 6도, 낮 최고기온은 4도에서 13도가 되겠습니다.

* 케이웨더 발표 미세먼지 농도 예보

- 환경부 기준 : 전국 ‘보통’

- WHO 권고기준 : 전국 ‘한때 나쁨’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날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