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KCM의 소속사 하은엔터테인먼트에서 공개한 신인 아이돌 그룹 '써니데이즈' 의 '가져가' 음원이 벌써부터 각종 사이트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타이틀 곡 '가져가'는 APINK, 걸스데이, ab에비뉴 등 활발히 활동하는 작곡가 황금두현(김두현)의 곡으로 블루지한 피아노와 웅장한 현악 사운드, 그리고 트랜디한 일렉트로닉 리듬에 써니데이즈의 폭발적인 보컬이 한데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이다.

한편, '써니데이즈' 는 2년간의 혹독한 파워보컬 트레이닝을 거친 선경, 수정, 지희, 민지, 수현으로 구성돼 있는 5인조 보컬그룹이다.

리더인 선경은 어린 시절부대 각종 가요제에서 우승했던 경력을 갖고 있으며 동덕여대 실용음악과를 졸업하고 김형석의 K-NOTE 강사로 슈퍼스타 K의 보컬 디렉터로 이미 가창력이 검증된 보컬로서 호소력 깊은 보이스와 안정된 호흡을 기반으로 팀의 리더를 맡고 있다.

지희는 국내 많은 유명가수의 (백지영, 카라, 걸스데이, 에이핑크) 가이드 보컬 출신으로 오랜 기간 뮤지션의 꿈을 키워왔으며 매력 있는 보이스와 폭발적인 고음을 자랑하는 보컬이며, 수정은 귀여운 외모와 외모만큼 발랄한 성격으로 팀에 분위기 메이커로서 음악을 전공하진 않았으나 2년간의 트레이닝을 통해 수정만의 독특한 보이스를 만들어낸 보컬이다.

민지는 처음엔 연기전공으로 연기자를 준비하였으나 뮤지션의 꿈을 가지고 팀에 합류하였으며 다른 멤버들보다 강한 열정과 끈기를 자랑하는 노력형 보컬로 차후 연기활동도 겸할 예정이다.

또 막내 수현은 현재 한양여대에서 보컬을 전공하고 있으며 이제 막 20살의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섬세한 보이스와 짙은 호소력을 갖춘 보컬로서 마지막 멤버를 모집하는 300명이 넘는 오디션 지원자 중 당당히 팀에 합류했다.

소속사 하은엔터테인먼트 측은 "보컬 그룹답게 라이브 무대를 통해 팬들과 만나는 시간을 더 가질 계획이다"며 "재능있는 맴버들로만 구성이 되었기에 연령과 성별 나이와 국적을 초월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음악을 지향하며 각자의 보이스와 다섯명이 함께 만드는 앙상블을 통해 무대에서 가장 빛나는 한국의 대표 보컬 그룹을 꿈꾸고 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신인그룹 #써니데이즈 #KCM #하은엔터테인먼트 #아이돌 #가져가 #선경 #지희 #수정 #민지 #수현 #보컬 #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