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 농협, 롯데카드의 고객 개인정보 유출 사건 이후 불거진 '카드런' 사태가 잦아드는 모습이다.

27일 KB국민·농협·롯데카드에 재발급과 해지(탈회 포함)를 요청한 고객은 이날 낮 12시 기준 562만명이었다.

재발급 신청은 농협카드가 136만6000명으로 카드3사 중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국민은 97만5000명, 롯데는 77만5000명의 고객이 각각 재발급을 신청했다.

해지를 요청한 고객은 국민이 79만6000명, 농협이 65만명, 롯데가 38만2000명으로 182만8000명에 달했다.

카드 탈회고객은 농협이 28만8000명, 국민이 23만5000명, 롯데가 15만3000명으로 모두 67만6000명이었다.

일별 재발급·해지(탈회 포함) 건수는 ▲19일 4만7000건 ▲20일 69만3000건 ▲21일 100만9000명 ▲22일 123만3000명 ▲23일 94만1000명 ▲24일 86만명 ▲25일 35만6000명 ▲26일 24만8000명으로 나타나 22일을 정점으로 점차 줄어들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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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