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TV 사순절 맞아 특별 묵상 서비스 제공
사순절 특별 묵상 서비스 이미지 사진. ©GOODTV 제공

다번역성경찬송 앱을 제작·보급하는 기독교복음방송 GOODTV(대표이사 김명전)가 사순절 맞아 특별 묵상 서비스를 제공한다.

GOODTV는 “국내 일간 이용자수 1위 성경 앱인 ‘다번역성경찬송’을 통해 사순절을 맞아 성도들과 함께 하나님의 사랑을 기억하고 나와 이웃을 위해 기도하는 특별한 묵상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앱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매일 말씀을 묵상할 수 있는 초대장을 전송해 사순절 기간 성도들이 예수 그리스도의 고난을 묵상하도록 한다. 여러 묵상 콘텐츠와 기도문 등은 예수 그리스도께서 겪으신 고난과 그리스도의 사랑을 깊이 묵상하게 한다.

또한 40일간 각기 다른 주제로 본문 뿐만 아니라 ‘묵상 해설’, ‘한 줄 기도’ 등도 곁들여 스마트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묵상이 가능하다. 묵상 콘텐츠 제작에는 이성혜 백석대 교수와 천세종 새창조교회 목사, 심성수 라이프처치 목사, 박대준 여의도제일교회 목사 등이 함께 했다.

특별히 ‘묵상 공유 기능’도 있어 터치 한번으로 카카오톡으로 소중한 이들에게 말씀을 전달, 묵상에 동참토록 이끌 수 있으며, 묵상과 함께 릴레이 기도 작성을 통해 매일 기도제목을 나눌 수 있다.

성도들의 기도제목은 GOODTV 대표 생방송 프로그램인 ‘기적을 이루는 기도, 달리다굼’에도 함께 공유된다.

박정훈 GOODTV 뉴미디어콘텐츠본부 부본부장은 “십자가에서 보여주신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모두가 하나되는 사순절이 되기를 바란다”며 “특히 말씀과 뜨거운 기도를 통해 치유되고 위로받는 시간이 되도록 다번역성경찬송이 든든한 동역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GOODTV 방송은 KT Skylife 186번, IPTV(GENIE TV 234번, SK 293번, LG U+ 273번), 케이블 TV(LG 헬로비전 289번, 딜라이브 303번, HCN 545번, 남인천 406번, gcs푸른 160번, 울산중앙 180번, 충북 191번, 금강 797번, 아름 705번, CMB 영등포 99-4번) 및 홈페이지(www.goodtv.co.kr)와 GOODTV 애플리케이션, 유튜브를 통해 시청 할 수 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goodtv #김명전대표이사 #기독일보 #기독일보일간지 #다번역성경찬송 #사순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