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대 창업보육센터 2023 4차 입주기업 성과교류회
한신대 창업보육센터 2023 4차 입주기업 성과교류회 진행 사진. ©한신대 제공

한신대학교(총장 강성영) 창업보육센터(센터장 류승택)가 지난달 30일부터 12월 1일까지 1박 2일간 인천 오션빌 연수원에서 ‘2023년 4차 입주기업 성과교류회’를 개최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날 창업보육센터장,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대표 및 임직원, 한신대 교수 등 26명이 참석했다.

입주기업 간 협업 아이템 발굴 및 산학협력 네트워킹 확대를 위해 마련된 성과공류회는 창업보육센터장 개회사를 시작으로, 입주기업 하반기 성과 및 우수사례 공유, 기술창업 성공을 위한 토론, 기업 애로 기술 지도 사업 안내, 차년도 기업지원 프로그램 회의 순으로 진행됐다.

류승택 한신대 창업보육센터장은 개회사에서 “산학연 협력 프로그램 활성화, 창업 유관 기관 간의 연계 활동 확대, 기업의 우수한 성과를 통한 지역발전과 일자리 창출에 이바지할 수 있는 성공 창업 기업 육성에 적극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입주기업협의회장 (주)원투비CST(대표 권혁수)는 “바쁜 업무 때문에 주변을 돌아볼 기회가 적었던 입주 기업들에게 활력을 충전하고 실질적으로 기업 운영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시간이 됐다”고 밝혔다.

이후에는 입주기업 중 임베디드 시스템, IOT단말기, 센서 인터페이스 모듈에 대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기술을 기반으로 메타 버스용 UWB 디바이스를 개발하고 있는 ㈜메타리얼의 정의성 대표는 정부 지원사업 선정 내용 및 수행 프로젝트를 발표하고, 기술 노하우 공유를 통한 입주기업의 발전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신대 #한신대학교 #강성영총장 #한신대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4차성과교류회 #기독일보 #기독일보일간지 #기독일보일간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