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파트너스
미션 파터너스가 사역자를 모집 중이다. ©미션 파트너스

미션파트너스(Mission Partners)에서 코로나 이후 시대에 선교동원을 이끌어갈 동원가를 12월 5일까지 모집 중이다.

미션 파트너스는 “모든 사람이 복음을 들어야 하듯 모든 그리스도인은 세계를 품은 그리스도인이 되어야 한다. 모든 그리스도인을 세계를 품은 그리스도인으로 살도록 촉구하는 일은 선택이 아니라 우리에게 주어진 과업이다”며 “미션파트너스는 한국의 모든 성도들과 교회가 온 세상을 복 주시길 원하시는 하나님의 마음을 알고, 열방을 향한 선교적 삶과 실천에 참여할 수 있도록 선교로 동원하는 선교단체”라고 했다.

미션파트너스에서의 사역으로는 교육훈련(퍼스펙티브스, 넥스트스텝, 텐트메이커스쿨, 단기선교여행스쿨, 프렌드십퍼스트, 사과나무농장 프로젝트, 미션디스커버리, 불교권선교아카데미), 포럼(문화예술인 포럼, 21세기 단기선교 포럼), 네트워크(청년선교동원 네트워크, 교회선교동원 네트워크), 정보출판(SNS, 홈페이지, 매거진, 출판) 등의 있다. 이들은 “사역을 통해서 선교 관심자와 헌신자들을 도와 새로운 선교사를 발굴하고, 지역교회와 청년공동체를 선교 공동체로 세우는 사역을 한다”고 했다.

지원 자격으로는 국내외에서 선교적 삶을 사는 일에 헌신된 선교 헌신자, 훈련과 공동체 사역을 통한 선교 동원에 비전과 은사를 가진 자, 창의적이고 개척자적인 마음을 가진 자, 해당 분야에 사역 경험 혹은 은사를 가진 관심자 등이 있다.

모집 분야로 및 채용인원으로는 동원/훈련행정 및 IT/문서/미디어 사역자(각 0명) 등이 있으며 퍼스펙티브스 및 각종 훈련 운영과 동원 사역, 세미나 진행 및 동원, 문서, IT, 미디어 중 한 영역에서 전문가가 아니라도 최소한의 기능 등이 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미션파트너스 #미션파트너스스탭모집 #미션파트너스사역자모집 #사역자청빙 #사역자구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