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대 소상공인 1학기 온라인 스토어 진출 성과공유회
소상공인 1학기 온라인 스토어 진출 성과공유회 기념 사진. ©한신대 제공

한신대학교(총장 강성영) 산학협력단(단장 조창석)이 소상공인 디지털 역량 강화 및 전문가 양성을 위해 소상공인, 예비창업자를 선발해 시행한 1학기 무료 교육이 성료됐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1학기 교육은 온라인 이론교육 ‘소상공인 지식 배움터 e러닝 교육’(10시간)과 디지털 실무역량 강화를 위한 실습 교육(50시간)이 포함되었다. 그리고 수료생에 대해서는 개인별 맞춤 멘토링 및 판매실습비(50만 원)가 지원되었다.

수료식에서 이미옥 교수(사업총괄 부책임자)는 “최선을 다하는 교육생들의 모습에 감사를 전하며 2학기에는 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해 현장 수요에 부응하는 스마트 스토어 교육과정을 개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1학기 성과공유회에서는 강사진 종합평가를 통하여 우수상 1개 팀(서재정), 장려상 3개 팀(고미령, 이지율, 이현영)을 선정하여 시상했고, 현재 구글폼을 통해 오는 8일까지 2학기 교육참여자 신청 접수를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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