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림교회 뮤지컬 ‘더 드리머; 잇는 자들’
뮤지컬 ‘더 드리머; 잇는 자들’ ©광림교회

광림교회(담임 김정석 목사) 창립70주년 기념 뮤지컬 공연 '더 드리머; 잇는 자들'이 오는 4월 21~23일 3일간 서울 강남구 소재 광림사회봉사관 7층 BBCH홀에서 무료 공연한다.

광림교회는 기획의도에서 “사상 초유의 팬데믹 사태로 마스크로 얼굴을 가리고 서로 간의 거리를 두게 되고, 팬데믹으로 인한 변화로 많은 이들이 힘든 순간들을 보내고 있다”며 “교회 내에서도 많은 변화를 느끼며 온라인 예배, 언택트 수련회, 성찬키트 등 코로나에도 예배는 멈출 수 없기에 다양한 모습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했다.

이어 “이러한 순간에 성극위원회의 파워크리스천은 지금 시대의 사람들에게 음악과 춤이 함께하는 뮤지컬 공연을 통해 진심이 담긴 말 한마디를 전하려 한다”며 “‘하나님의 말씀, 목소리를 내가 들을 수 있다면?’ 작품은 이 같은 질문에서 시작됐다”고 했다.

또 “말해주는 자, 말을 전달해주는 자, 말을 듣고 싶어 하는 자. 이번 공연도 그런 의미가 담긴 ‘말 한마디’가 되길 희망한다”며 “관객에게 살면서 한 번쯤은 겪었을 시련의 순간에 힘을 불어넣어 줄 수 있는 목소리를 공연을 통해 교인들에게 전달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하나님 말씀, 모곳리의 힘을 믿는다”며 “파워크리스찬은 이번 공연을 통해 하나님 목소리를 전달하는 입이 되고 교인들에게 하나님의 말씀을 들을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나가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더 드리머; 잇는 자들’ 시놉시스

말하는 자는 삶에 지친 사람들이 간절하게 목소리를 원할 때 그에 맞는 말을 전달해준다. 잇는 자들은 그의 목소리를 받아 사람들의 꿈속에 들어가 말하는 자의 목소리를 있는 그대로 들려준다. 그것이 잇는 자들의 삶의 이유이자 전부였다.

그러던 어느 날, 말하는 자는 이제부터 목소리를 원하는 듣는 다들만 정해주고 더는 자신이 전달할 말은 알려주지 않기로 통보한다. 설상가상으로 꿈으로 통하는 길마저 통제시킨다.

결국 잇는 자들은 의욕만 앞서는 사회초년생 신입사원의 제안으로 꿈이 아닌 세상으로 내려와 목소리가 필요했던 이들의 가족, 친국인 척 연기하며 간절히 원했던 목소리를 직접 지어내기 시작하는데… 과연 잇는 자들은 거짓말을 들키지 않고 사람들에게 제대로 된 목소리르 말해줄 수 있을까? 아래는 스태프 명단

▲위원장 박영준 장로 ▲프로듀서 이강현 ▲연출 김상일 ▲극작가 김성민 ▲작곡가 배지훈 ▲안무가 문영인 ▲협력연출 채정민 ▲기술감독 박인수 ▲무대디자이너 유하비 ▲무대크루 김계원·최환석 ▲작화 이은경 ▲조명디자이너 맹우영 ▲조명크루 양재영 ▲음향디자이너 신진찬 ▲음향크루 강성모·이용신 ▲배우 강예은·김이선·김정연·김태연·김혜영·노희승·서정우·윤지현·이소연·이은창·이자영·이재연·이준수·장혜민·조성아·황현정·황희순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림교회 #김정석목사 #더드리머 #뮤지컬 #광림교회창립70주년기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