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장훈
가수 김장훈이 ‘구세군자선냄비-1일 산타 기부콘서트’로 한 해의 마지막을 따뜻하게 채운다. ©한국구세군 제공

가수 김장훈이 ‘구세군자선냄비-1일 산타 기부콘서트’로 한 해의 마지막을 따뜻하게 채운다.

한국구세군(사령관 장만희)은 12월 31일 가수 김장훈과 함께하는 ‘구세군자선냄비-1일 산타 기부콘서트’를 명동역 6번 출구 앞에서 오후 2시~8시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기부천사’로 우리에게 익숙한 가수 김장훈은 올해로 3년째 구세군자선냄비와 함께하는 ‘기부콘서트’를 펼치고 있다. 지난 해에는 영하 18도의 날씨에도 무릎쓰고 장장 8시간 동안 30곡을 버스킹하는 열정을 보이며 자선냄비 모금을 돕기도 했다.

올해에는 김장훈의 따뜻한 나눔에 가수 김종서, 여행스케치, 팝페라 가수 정세훈이 같이 참여할 예정이다.

특히 tvn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영화 <니얼굴>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희망을 전파하는 정은혜 작가도 참여한다. 장애문화예술축제 '날아올라'의 홍보대사로 김장훈과 인연을 맺은 정은혜 작가는 이번 기부콘서트에서 자선냄비에 동참하는 아이들에게 토끼 그림을 그려 선물할 예정이다.

김장훈은 이번 공연을 앞두고 "일상 회복 이후 명동에도 인파가 많아졌다. 올 한 해를 마무리하며 그 어느 때보다 따뜻한 손길이 많이 이어졌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구세군은 “12월 1일 시작한 자선냄비가 많은 시민들의 참여 속에 어느덧 한달이 다 되었다. 한 해의 마지막 12월 31일을 가수 김장훈과 여러 아티스트들의 공연으로 즐거움과 나눔을 나눌 수 있어 더욱 감사하고 뜻깊게 다가온다”고 말했다.

한편, 김장훈의 '스페셜자선냄비-1일 산타 기부 콘서트'는 오는 31일 유튜브 채널 김장훈TV 를 통해 생중계된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벽 예배 후, 교회에서 꼭 필요한 것은??

#한국구세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