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UBF(대표 론 워드 목사)가 주관하는 내년 국제수양회(International Summer Bible Conference 이하 ISBC)를 앞두고 한국UBF(대표 김학모 목사)가 오는 24일 오전 9시에 열리는, ISBC를 위한 온라인 줌(Zoom) 기도모임에 참여한다.

ISBC는 국제UBF 본부가 미국 일리노이 대학에서 2023년 8월 3일부터 6일까지 개최하기 위해 준비해왔다. 국제UBF는 “모세스 윤 목사(General Director)와 위원들은 주제와 프로그램을 위해 기도하고 준비하고 있다”고 했다.

UBF 2023 ISBC
2023 ISBC를 위한 Zoom 기도모임 공지 ©국제 UBF 제공

국제UBF에 따르면 ISBC의 주제는 ‘그분의 영광’이고, 핵심 성구는 요한복음 1장 14절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매 우리가 그 영광을 보니 아버지의 독생자의 영광이요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더라’이다.

국제UBF는 주제 선정 이유에 대해 “지금 시기에 우리는 여러 어둠을 경험하고 있다. 글로벌 팬더믹, 전쟁들, 여러 폭력, 재정적 위기 등이다. 이사야의 시기가 이와 같았다. 이사야는 그를 둘러싼 영적 어둠들을 고민해야 했다. 이사야(5:30b) ‘사람이 그 땅을 바라보면 흑암과 고난이 있고 빛은 구름에 가리워져서 어두우리라.’ 이사야가 성전으로 들어갈 때, 그는 세계를 다스리시고, 보좌에 안으시고 지극히 높임을 받으시는 하나님의 영광을 보았고, 주의 영광이 그의 마음을 채웠다(이사야 6:1,6)”며 “우리 주 에수의 영광이 이 어둠과 문제들을 항상 비춘다. 우리는 그의 무조건적인 사랑과 긍휼 그리고 치유와 회복 안에서 그의 영광을 볼 것이며 그의 백성들이 하나님의 비젼과 목적 안에서 새 삶을 소망할 것”이라고 말했다.

국제UBF는 ISBC를 위한 기도제목으로 △하나의 공동체로서 그분의 영광을 보는 것과 그분의 은헤와 진리를 개인적으로 경험하는 것 △그분의 영광을 전세계에 나타내기 위해 우리의 비젼과 부르심을 새롭게 하는 것을 제시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

#UBF #IS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