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전달식 사진
기감 남선교회경기연회연합회(회장 이종탁 장로)가 15일 (사)해돋는마을 과 (사)월드뷰티핸즈가 주관하여 함께 ‘성탄절 사랑의 밥사랑과 선물 전달식’을 갖고 쪽방촌과 독거노인을 위한 사랑의 밥퍼사역과 따뜻한 겨울나기 선물전달식을 개최했다 ©해돋는마을 제공

기감 남선교회경기연회연합회(회장 이종탁 장로)가 15일 (사)해돋는마을(이사장 장헌일 목사)과 (사)월드뷰티핸즈(회장 최에스더 신한대 교수)가 주관하여 함께 ‘성탄절 사랑의 밥사랑과 선물 전달식’을 갖고 쪽방촌과 독거노인을 위한 사랑의 밥퍼사역과 따뜻한 겨울나기 선물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해돋는마을 이사장 장헌일 목사(신생명나무교회)를 비롯해 기감 남선교회경기연회연합회 회장 이종탁 장로와 총무 임완호 장로가 참석해 사랑의 대체식을 전달했다. 밥퍼봉사에 참여한 연합회장 이종탁 장로는 “코로나19로 심각 상황이지만 외롭고 소외된 어르신들분들께 사랑의 밥퍼 대체식을 드리면서 영육의 강건함으로 지켜주시기를 바란다”라고 격려했다.

해돋는마을 이사장 장헌일 목사는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일주일 분량의 대체식을 힘들고 외로운 분들께 전달하고 있으며 거동이 불능한분에게 방문하여 드린다”며 “하나님께서 이종탁 남선교회 경기연회연합회징을 비롯한 회원들의 돕는 손길들을 보내주셔서 따뜻한 사랑을 전할 수 있어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날 밥퍼사역과 따뜻한 방한내의와 양말 목도리 등 봉사자로 남선교회 채병선 장로, 신생명나무교회 구훈장로와 해돋는마을과 월드뷰티핸즈 장민혁 사무총장, 최세연 사무국장 최세진 영양사와 자원봉사자들이 봉사에 참여했다.

한편, 사단법인 월드뷰티핸즈와 해돋는마을은 사랑의밥퍼사역과 함께 이미용 뷰티서비스와 노인복지상담 등 소외되고 어려운 어르신을 섬기고 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감 #해돋는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