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
 ©도서 「천국」

교회성장연구소가 오는 5일 배창돈 목사(평택대광교회)의 신간 <천국>을 출간할 예정이다. 이 책은 저자가 '천국'을 깊이 묵상하며 집필하게 되었다.

배 목사는 "성도는 하나님의 영원한 가족이다. 하나님의 자녀들은 천국에 입성하여 다시 만날 것이다. 교회에서는 보였지만 천국에서는 보이지 않는 자도 있을 것이다. 천국에 입성하면 그때 알게 될 것이다. 천국에 소망을 두고 산 믿음의 사람이었는지 아니면 이 땅에 소망을 두고 산 사람이었는지 말이다"라고 했다.

그는 이어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셔서 처음으로 전하신 말씀은 '천국'이었다. 천국 복음, 예수님은 우리에게 기쁜 소식을 전하셨다. 마태복음 4장 17절 말씀을 깊이 묵상하시길 원한다. 하나님의 자녀는 천국을 사모해야 한다. 이 땅에 살고 있지만 하늘나라 시민권을 가졌기 때문이다. 천국을 향한 간절한 기대감을 가진 자는 죽음이 두렵지 않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그들은 죽음 너머에 있는 영광의 시간을 소망하기 때문에 두렵지 않은 것이다. 우리 모두 천국에서 하나님을 찬양할 날을 기대하자. 이 책을 통해 많은 사람이 예수님을 영접하고 천국을 사모하는 자로 살아가기를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한다"라고 했다.

저자 소개

저자 배창돈 목사는 개신대학원대학교와 미국 낙스신학교를 졸업했으며 현재 평택대광교회 담임목사로 사역하고 있다. 또한, 은보포럼 대표와 국제전도폭발한국본부 이사 및 개신대학원대학교 겸임교수를 역임하고 있다.

저서로는 <열매맺는 순장>, <누구나 할 수 있는 제자훈련>, <예배>, <예수님의 제자>, <행복을 전하는 구원설교>, <기적의 제자훈련>, <존귀한 공동체, 교회>등이 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

#교회성장연구소 #배창돈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