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심판에서 벗어나자
 ©도서 「하나님의 심판에서 벗어나자」

나의 삶을 간증하라는 사명을 주신 후 '코로나 19'가 창궐하였는데 하나님께서는 내게 인간의 끝없는 죄악으로 창조하신 이 땅과 공중과 바다가 온통 파괴되어 모든 생물이 살아갈 수 없는 환경을 만들었으므로 인간에 의해 이 천지가 종말을 맞도록 맡겨두지 않으시고 그전에 인간을 심판하시어 진멸케 하신 후 파괴된 이 천지를 새롭게 재창조하실 것을 내 마음에 넣어주시면서 이에 대해 세상에 알리라는 두 번째 사명을 주시어 내가 이 책을 출간하게 되었다. 이제라도 인간들이 모든 죄에서 멈춰 서고, 몸과 마음을 하나님께로 향하여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내몸과 같이 사랑하면서 진심으로 참회하며 하나님께 용서를 구한다면 예수님의 구속사(救贖史) 이후, 이를 뛰어넘는 하나님의 은총으로 다시 새롭게 태어나 복되게 살아가는 인간들이 될 것을 바라마지 않는다.

이신겸 - 하나님의 심판에서 벗어나자

전신갑주
 ©도서 「전신갑주」

성경에 따르면 삶은 소풍이 아닌 전쟁이다. 즉 강력한 대적에 맞서기 위한 무장을 갖춘 싸움이다. 이 전쟁에 제대로 나서기 위해서는 우리가 입고 있는, 편하지만 약하고 적절하지 않은 복장을 전투에 적합한 갑옷과 무기로 대체하는 영적인 변신이 필요하다. 주님의 군대에서 복무하는 것은 하나님께 특별히 헌신한 자들을 위해 따로 마련된 선택사항이 아니다. 선택은 당신이 그리스도인 군인이 되느냐 시민이 되느냐가 아니라, 당신이 준비된 그리스도인 군인이 되느냐 준비되지 못한 군인이 되느냐이다. 그리고 준비되지 못한 혈과 육의 군인은 자신에게 쏟아지는 엄청난 영적 폭력에 맞설 수 없다. 기독교는 진리를 강력히 주장한다. 그리고 우리가 마귀에 맞서기 위해 허리띠로 삼아야 하는 진리는, 무엇보다도 우리가 믿는 것의 진리다. 즉 하나님이 누구신지, 우리가 누구인지, 하나님이 피조물인 우리에게 요구하시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복음의 메시지다. 이 진리는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통해 우리에게 계시된다.

이언 두기드(저자), 이대은(옮긴이) - 전신갑주

지도자 매뉴얼
 ©도서 「지도자 매뉴얼」

많이들 오늘에 대해 말세지말 즉 말세 중에서도 마지막이라는 표현을 쓴다. 하지만 그렇게 말을 하면서도 말세의 현상에 대해서 성경에서 말씀하시는 내용은 자주 잊어버리는 것 같다. 그리고 자꾸 하나님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나가려는 시도를 반복적으로 하는 것 같다. 이러다 진짜 큰일이 날 것 같은 염려 또한 없지 않다. 이제 우리에게 필요한 지도자는 어떠한 사람이어야 할까? 그리고 크기를 떠나 나 개인에게 주어진 리더로서의 역할에 있어 어떠한 모습을 취해야 할까? 나는 주저 없이 느헤미야의 리더십 모델을 제시한다. 함께 노력하며 당시 느헤미야의 리더십 원리에 맞춘 리더로 설 수 있기를 진심으로 원한다!

임성철 - 지도자 매뉴얼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