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활절 칸타타
2021 부활절 연합 온라인 칸타타 ‘증인들의 고백’ ©프레이즈개더링 유튜브 영상 캡쳐

프레이즈 개더링 주최로 지난 2일 가비 아트홀에서 열린 2021 부활절 연합 칸타타 ‘증인들의 고백’ 유튜브 영상이 올린 지 5일 만인 7일 현재 71만 조회수를 훌쩍 넘으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날 칸타타는 윤의중 예술감독이 합창단 지휘를 했고 배우 강신일, 윤석화 씨가 나래이션을 맡았다.

싱어로는 뮤지컬배우 정선아 씨가 송정미 씨와 함께 했고, 성악가로는 베이스바리톤 윤종민, 소프라노 김순영, 바리톤 김성결, 김주영, 테너 윤정수, 테너 김정훈 씨가 함께했다. 노아 소년소녀합창단도 함께했다.

밴드로는 드럼에 황정관, 베이스 최훈, 기타 장재원, 키보드 최영호, 트럼펫에 김준, 콘스탄틴, 드럼본에 이한진, 색소폰에 심상종이 참여했고, 프레이즈 개더링 연합오케스트라가 스트링으로 함께했다.

부활절 칸타타
이날 첫 싱어로 나온 뮤지컬 배우 정선아 씨 ©프레이즈개더링 유튜브 영상 캡쳐

프레이즈 개더링 곽수광 목사는 2021년 부활절에는 어느 교회에서도 칸타타를 할 수 없겠다는 생각에 너무나 마음이 아파 이대로 가만히 있을 수 없었다며 “마음속에 생긴 거룩한 불만족이 이 작품을 가능하게 만들었다. 그리고 이 생각에 동감한 너무나도 귀한 한국 문화예술 엔터테인먼트계의 대표 선수들이 헌신하여 이 일이 가능하게 되었다”고 했다.

시청자들도 온라인 칸타타를 통해 받은 은혜를 댓글로 화답하고 있다. 현재 450여 개가 넘게 달렸다.

닉네임 장명숙 님은 “하나님께서 얼마나 기쁘시겠어요. 이렇게 헌신하는 분들이 계셔서 든든합니다. 침체된 심령과 교회들을 일깨워 주시는 사명의 헌신으로 인하여 감격입니다. 사랑합니다”고 했다.

닉네임 장mimi 님은 “예수님의 부활하심 눈물 나게 감사합니다. 듣는 내내 울컥울컥 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 감사합니다. 예수이름 높여 드립니다”고 했다.

닉네임 greenland21 님은 “너무나 감사합니다. 듣고 있는 내내 은혜와 감사의 눈물 가득합니다. 저도 찬양대 지휘자로서 찬양 없는 부활절이 얼마나 가슴이 아팠는지 모릅니다. 이렇게 찬양 드릴 수 있고, 나눌 수 있어 감사합니다”고 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email protected]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

#프레이즈개더링 #곽수광 #증인들의고백 #부활절칸타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