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뜰 미니스트리
‘꿈뜰 미니스트리’(대표 임상문 목사)가 제2회 꿈뜰라이브 찬양경연대회를 진행한다. ©꿈뜰 미니스트리

‘꿈뜰 미니스트리’(대표 임상문 목사)가 제2회 꿈뜰라이브 찬양경연대회를 진행한다고 SNS를 통해 알렸다.

임상문 목사는 “청년부문 꿈뜰라이브상을 수상한 전도사님의 자작곡 찬양을 통해 또 다른 아픔이 있으신 한 권사님에게 큰 위로가 되었다는 소식을 들었다”며 “꿈뜰라이브 경연대회가 찬양을 통해 하나님의 마음을 나눌 수 있게 되어 참 좋았다.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이때 찬양으로 많은 이에게 위로를 전하고 싶다”고 말하며 두 번째 찬양경연대회를 시작하게 된 배경을 전했다.

2차 경연대회는 어린이 부문, 청소년 부문, 성인 부문으로 진행되며 8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참가신청서와 함께 ‘간단한 자기소개’, ‘소개해 주고 싶은 찬양 제목과 좋아하는 이유’, ‘직접 찬양을 부른 영상(악기 연주, 워십)’의 내용이 담긴 영상을 E-mail(tungkey@paran.com)로 보내면 된다. 심사 채점 기준으로는 꿈뜰미니스트리 유튜브 채널에 게시된 영상의 반응(조회수, 좋아요, 댓글) 70%와 꿈뜰미니스트리 심사가 30%로 반영된다.

제출한 영상은 8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제출한 순서대로 꿈뜰 유튜브 채널에 게시된다. 단, 8월 31일까지 출품한 참여자들에게는 가산점이 주어진다. 참가신청서는 tungkey@paran.com이나 꿈뜰미니스트리 SNS를 통해 문의 가능하며  https://forms.gle/xNJzVeH19ZiQom2t6 이 링크를 통해서도 접수가 가능하다.


시상부문으로는 ▶꿈뜰라이브상 전체 1팀, ▶감동받았상 각 부문 1팀, ▶참잘했상 각 부문 2팀, ▶잘했상 각 부문 3팀, ▶참가했상(참가자 전원)이 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