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NTV 미디어 챌린지
CGNTV가 여름을 맞아 미디어 챌린지를 실시한다. ©CGNTV

CGNTV가 여름을 맞아 미디어 챌린지를 실시한다. CGNTV 콘텐츠를 활용한 신앙 성장을 장려하는 이번 프로젝트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각종 활동에 제약이 큰 상황에서 온라인을 통한 신앙 성장 방법을 소개하기 위해 준비되었다. 이 캠페인은 오는 9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공동체 챌린지’, ‘방구석 챌린지’, ‘올데이 챌린지’ 총 세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공동체 챌린지’는 ‘CGN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9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하루 20분 공동체성경읽기 – 잠언>으로 공동체가 함께 성경 읽기에 도전하는 이벤트다. 참여를 원하는 공동체는 CGNTV 웹사이트, 유튜브, 공식 블로그 등을 통해 제공되는 설문조사 양식에 관련 정보를 입력하여 참여할 수 있다. 챌린지에 성공한 공동체는 추첨을 통해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이 상품으로 제공된다. 참가 신청은 8일 정오에 마감된다.

‘방구석 챌린지’는 9일 ‘CGNTV SOON’ 유튜브 채널에서 최초 공개되는 <3분 메시지 PICK & PACK> 시청 후 댓글에 소감을 남기는 방법으로 진행된다. SOON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3분 메시지 PICK & PACK>은 더 깊은 은혜를 전달하기 위해 제작된 콘텐츠로 댓글을 단 시청자에게 SOON의 새로운 로고가 들어간 SOON Socks(양말)를 증정한다. ‘올데이 챌린지’는 스마트폰으로 CGNTV를 실시간 시청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CGNTV 라이브 앱’을 설치한 시청자에게 스마트폰 무선 충전기를 선물하는 이벤트다.

CGNTV는 미디어 챌린지를 통해 시청자들이 코로나19와 무더위로 인해 교회 활동이 제한되는 등 개인의 신앙생활에 어려움이 많은 상황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앞으로도 온라인을 통해 물리적 접촉 없이도 공동체 활동을 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할 계획이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CGNTV 웹사이트와 유튜브 채널, 공식 블로그를 통해 전달된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