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왕의 알현실』
도서『왕의 알현실』

사람들은 대부분 사역의 규모, 영향을 미치는 사람들의 둣자, 책의 판매 부수로 사역을 측정하지만, 천국에서 우리의 사역은 하나님과 함께하는 것이다. 우리는 하나님을 섬기고, 그분을 기다리며, 그분께 마음을 쏟고, 그분의 목소리를 듣는다. 그렇다. 진정한 사역은 이 땅의 가치로서는 전혀 측정할 수 없고, 오직 천국의 영광에 의해서만 측정할 수 있다.
- 브라이언 시몬스,캔디스 시몬스, <왕의 알현실>

도서『성경에서 찾은 지구나이』
도서『성경에서 찾은 지구나이』

지구와 우주는 하나님의 말씀으로부터 시작되었다. 그것은 모두 하나님이 말씀으로 창조하셨으며, 존재하기 시작할 때부터 인류와 모든 생물이 살아가기에 적합하도록 완벽하게 기능했다. 이는 과학적인 사실이 아니라 초월적인 사건이다. 따라서 지구나이를 둘러싼 자연과학과의 대화는 성경 말씀과 자연과학의 정체성을 이해하는 데서 시작되어야 한다.
- 김홍석, <성경에서 찾은 지구나이>

도서『다시, 새롭게』
도서『다시, 새롭게』

우리는 진리의 문제가 아니면 관대해야 합니다. 진리의 문제도 사랑으로 다루지 않으면 안 됩니다. 요한계시록에서 에베소 교회가 실패한 이유가 무엇입니까? 에베소 교회는 진리를 수호하기 위해 열심을 내다가 사랑을 잃어버렸습니다. 그러자 예수님은 에베소 교회를 향해 사랑을 회복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사랑을 회복하지 않으면 촛대를 옮기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잘못된 것이 있으면 고쳐야 하지만, 그 속에는 사랑의 마음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사랑이 없으면 교회는 허물어집니다. 사랑에 실패하지 않는다면 교회는 문제될 것이 없습니다. 다른 것은 그냥 지나갈 수 있으나 사랑하지 않는 것은 그냥 지나갈 수 없습니다. 우리는 사랑하는 일에 실패해서는 안 됩니다.
- 이규현, <다시, 새롭게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서적 #기독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