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사작곡에 대한 세미나를 하고 있는 고형원 대표
작사작곡에 대한 세미나를 하고 있는 고형원 대표 ©유튜브 캡쳐화면
부흥한국 대표인 고형원 선교사가 24일 유튜에 세미나 영상을 올려 많은 작사 작곡가와 찬양사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고형원 대표는 2019년 10월 9일에 했던 작사작곡 세미나 영상을 유튜브에 3회에 나누어 올렸다. 고 대표는 “제가 음악을 전공하진 않았지만 제게 작곡 작업에 대해 물어오시는 분들이 많기도 하고 이 땅에 새 시대를 여는 새 노래를 기다리는 제 마음도 크기에 마련했다”며 “부족한 이 강의가 처음으로 작사작곡을 고민하는 분들에게나 혹은 이미 곡을 써오셨던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기만을 원한다”고 했다.

그 날 5시간이 넘게 한 강의를 3편의 영상으로 나누어 올렸다. 그 날 나눈 세미나 주제는 1. 노래가 길을 만든다 2. 창조적인 예배곡 작사작곡 3. 작사작곡 작업의 과정과 실제적 조언들 4. 새 시대를 여는 새 노래들을 기다리면서, 이다.

고 대표는 “이 날 오신 분들 때문에 많이 감격했다. 주님 때문에 전국 다양한 영역에서 이미 심령으로 하늘노래를 부르며 주님을 따르는 분들을 만났기 때문이었다”며 “그것은 진실한 예배자로서 인생의 길을 함께 걸어가고 있는 친구들을 만난 기쁨이었다. 모두 다시 보고 싶다”라고 했다.

고형원 대표의 영상은 유튜브 ‘고형원의 노래공방’ 채널에서 볼 수 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