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어스 토요정기예배 장면
제이어스 토요정기예배 장면 ⓒ제이어스 홈페이지

제이어스가 2017년 7월 라이브 앨범 이후 그간의 공백을 깨고 3년만인 올해 상반기 새앨범을 낸다.

 

제이어스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2월 25일 정기예배가 녹음집회로 이뤄진다”고 밝혔다. 이 집회는 용인제일교회에서 저녁 7시에 열린다. 다음은 이에 대한 제이어스 관계자와의 일문일답.

-드디어 앨범이 나오는 건가?

“2월 25일 예배실황을 담은 라이브워십 앨범이 음원과 CD로 모두 제작될 예정이다.”

-정규 앨범인가? 언제 나오고, 몇 곡이나 수록되나?

“새로운 곡 4곡과 기존에 많이 알려진 찬양곡 2곡이 담긴 라이브실황 형태의 미니앨범이다. 올해 상반기 중 발매될 예정이다.”

-녹음집회 송리스트는 어떻게 되나?

“송리스트는 추후 제이어스 SNS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그동안 앨범을 못낸 특별한 이유가 있었나?

“멤버들의 출산, 군입대, 건강상의 이유 등 때문이었다. 또 다음세대 찬양팀 멤버들이 더 견고히 세워질 수 있도록 훈련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그러면서 기존 멤버들과 다음세대 멤버들이 조화롭게 시너지를 이루는 찬양팀으로서의 걸음을 내딛게 되었다. 새로운 예배와 앨범을 위해 기도를 부탁한다.”

-올해 상반기 외부초청 사역을 중단한 이유가 있나? 또 매주 정기예배를 드릴 계획은 없나?

상반기 외부사역을 제한적으로 진행하게 된 이유는 제이어스에서 주관하는 예배사역과 제자훈련 사역에 좀더 집중하기 위해서다. 상반기 예배팀에서는 앨범 준비 외에도 다른 연합 사역을 기획 중에 있으며, 제자훈련 사역으로는 베트남에서 삶의예배자학교 및 RDS(Radical Disciple School) 공동체 제자훈련학교 등이 예정되어 있다.

정기예배는 기존처럼 네 번째 토요일마다 한 달에 한번씩 진행할 예정이다. 모이는 것보다 흩어지는 예배, 즉 삶의 예배를 바라보는 지향점이 정기예배에 담겨있기 때문이다. 또한 제이어스는 계속해서 삶의 현장으로 나아가는 세상 속 프로젝트를 함께 준비하고 시도하는 중에 있다. 미니스트리 외에도 엔터테인먼트 영역과 문화를 선도하는 부가사업을 기획하고 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

#제이어스 #상반기 #새앨범 #제이어스라이브 #제이어스정기예배 #녹음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