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인권위원회 앞에서 반동성애 시민단체 회원들이 국가인권위원회를 규탄하는 성명을 발표하고 있다.
국가인권위원회 앞에서 반동성애 시민단체 회원들이 국가인권위원회를 규탄하는 성명을 발표하고 있다. ©G&F미니스트리 제공

[기독일보 김규진 기자] 참사랑학부모연합과 예장통합 비대위, G&F미니스트리, 탈동성애인권포럼, 홀리라이프, VOCD International 등 시민사회단체들이 최근 동성애를 옹호·조장하는 국가인권위원회와 반기문 UN사무총장, 한국기자협회 등에 항의를 표하는 집회를 가져 주목을 받았다.

먼저 국가인권위원회 앞에서 열린 규탄 집회에서 참석자들은 "국민의 기본권을 철저히 유린, 말살하는 국가인권위원회를 해체하고, 성적지향, 성정체성 항목을 인권항목에서 삭제하라"고 촉구했다.

이들은 선언문을 통해 “동성애 행위는 객관적으로, 또 일반적으로 타인에게 혐오감을 일으키게 하고, 선량한 도덕관념에 반하는 성적만족 행위이다”(고2008 헌가21 헌법재판 결정문)라는 2011년 헌재의 최종 판단을 언급하고, "동성애 행위는 변태적인 성적만족을 추구하는 악한 행위로서, 선량한 도덕관념에 반하는 악행으로서, 객관적으로나 일반적으로 타인에게 혐오감을 불러일으키는 성행위"라면서 "국가인권위원회는 혐오감을 일으키는 LGBT동성애 변태 성행위라는 헌법재판소의 결정을 존중하고, 오히려 국민을 향해 차별금지하라는 협박을 가하는 역차별적인 독재 독선 망국정치 행위를 즉시 중단하라"고 촉구했다.

더불어 이들은 "에이즈(AIDS) 등 치명적인 전염병을 야기하는 동성애는 권장하고 옹호해야할 인권이 아니라, 오히려 그 위험성을 알려주고 만류하며 금지해야 마땅한 죽음에 이르게 하는 성중독일 뿐"이라 지적하고, "공무원, 학교 교직원과 어린 학생들을 무차별적으로 동성애 옹호교육을 강요해 어린 청소년들을 거짓말로 세뇌 교육시키는 사악한 망국 범죄행위를 중단하라"고 촉구했다.

또 "국가인권위원회는 국민의 눈과 귀를 가리워 우맹화시킨 죄과를 사죄하고, 기자협회에 강요한 동성애 거짓보도 지침인 “인권보도준칙”을 당장 철폐하라"고 요구하고, "군대내에 동성애를 옹호하여 군대내 동성애 처벌법 92조 6을 폐지하라고 압박하고, 군대내 동성애인권보호센터 설치를 강요하여 군대내 동성애를 확산시킨 이적 망국적 범죄행각을 중단하라"고도 했다. 마지막으로 "동성애를 인권으로 인정, 일체의 치료비용 전액을 국가가 지불해 건강보험재정이 고갈되고 있는데, 병주고 약주고 건강보험 재정 무제한 지원하여 고갈시킨 법적 책임을 누가 지겠느냐"면서 "극소수 동성애자들의 인권을 보호한답시고 대다수 국민들의 기본인권을 압살하는 폭압 독재기구, 국가인권을 말살하는 국가인권위원회를 대통령은 즉시 해체하라"로 촉구했다.

UN유네스코 사무실 앞에서 반기문 사무총장 비판 집회를 갖고 있는 반동성애 시민단체 회원들.
UN유네스코 사무실 앞에서 반기문 사무총장 비판 집회를 갖고 있는 반동성애 시민단체 회원들. ©G&F미니스트리 제공

이후 이들은 UN유네스코 앞으로 이동해 자리를 잡았다. 그리고 동성애를 옹호하고 조장하는데 앞장서고 있는 반기문 UN사무총장 규탄집회를 가졌다. 이들은 반기문 UN사무총장에게 보내는 항의 공문을 통해 그동안 반 사무총장이 만들어낸 동성애 옹호 조장 어록을 공개하고, "반 사무총장은 역사의 심판대 앞에서 스스로 부끄러워하며 물러가서 차라리 귀국하지 말라"고도 비판했다.

또 참석자들은 한국기자협회가 있는 프레스센터로 이동, 정문 앞에서 "국민을 동성애 구덩이로 이끌어 다 죽이는 인권보도준칙 폐기하라"고 주장했다.

이들은 기자회견 자리에서 ▶기자협회는 비열한 인권보도준칙이란 재갈을 벗어버리고, 족쇄를 깨뜨리고 본연의 언론의 사명으로 돌아오라 ▶왜곡 편파 보도를 일삼아 국민과 청소년들을 무수히 동성애와 AIDS로 유괴하는데 협력하는 기자협회와 기레기들은 차라리 스스로 펜대를 꺽어버려라 ▶국민을 오도하고 청소년들을 유괴하여 청소년들의 인생을 망치고 가정을 파괴하고 사회의 안정과 질서를 파괴하여 국가를 패망하는 데 기여하는 인권보도 준칙을 즉시 폐지하라 ▶동성애와 LGBTI는 인간의 존엄성을 파괴하고 양심과 도덕을 무너뜨리고, 건강권과 생명권을 침탈하는 사악한 변태 성욕이요 성중독현상이므로, 진실과 실태와 위험성을 사실대로 보도하라고 촉구했다.

한편 더운 날씨에도 불구 이들 단체들은 각 집회에서 목소리를 높여 동성애 반대의 뜻을 표명했으며, 집회 대상들에게 항의의 뜻을 담은 공문을 정식 접수하기도 했다.

프레스센터 앞에서 언론보도준칙을 제정해 동성애를 옹호하고 있는 한국기자협회를 비판하는 기자회견도 열렸다.
프레스센터 앞에서 언론보도준칙을 제정해 동성애를 옹호하고 있는 한국기자협회를 비판하는 기자회견도 열렸다. ©G&F미니스트리 제공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동성애 #동성애 #동성결혼 #동성혼 #국가인권위원회 #한국기자협회 #반기문 #반기문사무총장 #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