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워십이 첫번째 미니앨범 'REAL'이 발매됐다.

리얼워십(REAL worship)은 하나님을 아는 지식으로부터 오는 순수함과 열정, 겸손함과 실력, 예배의 회복과 건강한 시대정신을 지향하는 공동체다.

리얼워십의 앨범에는 '높으신 주 이름 찬양', '새 노래로 주께 드리세', '무릎으로 나갑니다', '불' 등 4곡의 순수 창작곡이 수록되어 있다. 그리고 리얼워십에서 말씀을 전해주는 서희범 목사의 1편의 메시지도 포함 돼 있다. 미니 앨범이지만 곡마다 다양한 장르로 선보이고 있는 앨범이다.

'높으신 주 이름 찬양'이라는 곡은 화려한 가스펠 라인의 연주와 그것에 반해 수직적인 경배와 찬양의 가사로 쉬운 멜로디와 화려한 연주가 인상적인 곡으로 거룩하고 존귀한 주님의 이름과 주님의 베푸신 은혜를 영원히 찬양하며 높이겠다는 찬양의 메시지를 담았다.

'새 노래로 주께 드리세'는 파워풀한 모던 락 곡으로 보컬들의 에너지 넘치는 목소리가 인상적이다. "영원하신 주, 거룩하신 주, 전능하신 주님께 존귀와 영광과 찬양을 오직 주님께만 드리자"라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무릎으로 나갑니다'는 팝 발라드로 깔끔하고 세련된 대중적인 느낌의 곡으로 가객의 김영민과 이민석의 솔로는 순수함과 진심어린 마음으로 노래함이 느껴지는 곡이다. 성령님께서는 늘 이미 우리와 함께 하시지만 나약한 우리의 모습 때문에 그 은혜를 잊고 살 때마다 주님께 무릎으로 나아가 기도하면서 은혜와 사랑을 구하는 메지시를 담은 곡이다.

'불(부제: 말씀의 능력)'은 발라드 곡으로 현대적이고 깔끔한 연주와 리얼워십의 권미애 간사의 솔로가 매우 인상적인 곡으로 하나님을 향한 순수한 열정이 온 몸과 마음으로 노래함이 느껴지는 훌륭한 곡이다. 처음에는 주님이 주셨던 뜨거운 열정의 불이 있었지만 말씀으로 새로워지며 다듬어져서 이 민족, 이 세계에 말씀의 능력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증거 하는데 귀하게 쓰임받기를 원하며 주의 말씀의 능력이 이 땅 가운데서 역사하시고 나타나심을 기대하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새벽 예배 후, 교회에서 꼭 필요한 것은??

#리얼워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