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무료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랫동안 수능 준비를 하느라 소진된 수험생들의 체력을 보강해 줄 영양만점 프리미엄 메뉴 할인부터 갓 출시된 신 메뉴를 공짜로 맛볼 수 있는 무료 혜택에 이르기까지 외식업계의 풍성한 혜택이 수험생들을 기다리고 있다.
 
한국 피자헛 마케팅팀의 길연수 대리는 "입시 준비로 고생한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외식업체의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가 한창이다”라며 "수능을 마친 학생들에게 기분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국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 25% 할인

한국 피자헛은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11월 24일까지 ‘프리미엄 피자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학수학능력시험 당일부터 24일까지 피자헛의 대표 프리미엄 제품인 리치골드, 치즈 바이트, 치즈 크러스트 패밀리 사이즈 피자를 주문할 경우 2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올 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피자헛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주문 시 이용 가능하며 수험생 이름과 수험 번호를 온라인에 입력한 후, 홈서버에게 해당 수험표를 제시하면 된다.
 
◆T.G.I. 프라이데이스 치킨 샐러드 무료 제공

T.G.I.프라이데이스는 12월 20일까지 진학사의 모의 대학 지원 합격예측 서비스를 실시한 수험생들에 한해 T.G.I.프라이데이스의 대표 샐러드인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 샐러드’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매장 방문 시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 샐러드’ 무료 쿠폰과 함께 수능시험 수험표를 제시하면 치킨 샐러드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 베니건스 신 메뉴 스위트 포테이토 팬치즈 무료 제공

베니건스는 수험생들에게 11월 30일까지 베니건스의 신 메뉴인 '스위트 포테이토 팬치즈'를 무료로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매장 방문 시 수험표를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별개로 베니건스 노원점은 수험표 지참 시 테이블 당 1명 1인 샐러드바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 빕스(VIPS) 샐러드바 무료 이용권 제공

빕스는 12월 10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들에게 빕스 샐러드바 식사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단, 성인 3~5인당 샐러드바 식사권을 1장 사용할 수 있으며, 6인 이상일 경우에는 2장까지 사용 가능하다.
 
◆ 신선 설농탕 신선 찐만두 무료 제공

신선 설농탕은 11월 20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들에게 신선 찐만두를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수험생 뿐만 아니라 수험생 고객이 있는 테이블에 찐만두를 고객수대로 제공할 예정이어서 수험생은 물론 수험생 뒷바라지를 위해 함께 고생한 가족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 강강술래 한우 무료 제공

강강술래는 수능 시험 당일부터 10월 13일까지 4일간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들에게 한우를 무료로 제공하거나 먹은양 만큼 공짜로 포장해주는 이벤트를 벌인다. 강강술래 시흥점에서는 수능 수험표를 들고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구이 메뉴 주문 시 먹은 양만큼 무료로 포장해주는 반값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역삼점과 고양시 대자동 늘봄 농원점에서는 수험표 지참 고객에게 한우육회 한 접시를 무료로 제공한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외식업계 #수험생 #강강술래 #빕스 #선신설농탕 #베니건스 #한국피자헛 #피자 #T.G.I.프라이데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