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회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SICAF2014)이 해외원정대 프로그램 '웹투어와 함께하는 SICAF 글로벌 프로젝트 1탄 : 도쿄로(路) 슬램덩크, 이노우에 찾기 96시간'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 프로젝트는 만나기 힘든 해외 각국의 만화·애니메이션 감독과 작가, 애니메이션 제작자들과 그들의 열혈팬 간의 만남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올 해는 그 첫 번째로 '슬램덩크' '배가본드' '리얼' 등의 일본 인기 만화가 이노우에 다케히코를 만나러 외국 원정길에 오르는 원정대를 꾸린다. 원정대는 7월 11~14일 3박 4일 간 일본 도쿄에서 활동한다.

공항 출발부터 도쿄에 도착하기까지의 여정, 이노우에 작가와의 만남의 순간, 이노우에 작가를 SICAF 행사에 초대하기까지의 무모하지만 야심 찬 도전을 SNS를 통해 중계한다.

참가 희망자는 2인이 한 팀을 구성(1인 지원 시 SICAF에서 매칭), SICAF(www.sicaf.org) 또는 웹투어(www.webtour.com) 홈페이지에 접속해 지원서를 작성하고 SICAF 페이스북과 트위터 해외원정대 모집 페이지를 공유한 화면을 캡처해 e-메일(pr.sicaf@gmail.com)로 보내면 된다.

접수는 6월 15일까지다. 최종 합격자 1팀은 6월25일 SICAF2014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선발된 팀에게는 이노우에 다케히코를 만날 기회를 비롯해 항공권, 숙박권, 활동비 등 일체가 지원된다. SICAF2014 아이디 카드와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된다.

한편 SICAF2014는 전시와 국제애니메이션영화제, SPP(만화·애니메이션 산업마켓)로 구성된 만화·애니메이션 융·복합 페스티벌이다. 7월 22~27일 명동·남산 일대 및 서울애니메이션센터, CGV명동역에서 열린다.

자세한 사항은 SICAF2014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02-3455-8441~2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웹투어와함께하는SICAF글로벌프로젝트1탄:도쿄로(路)슬램덩크 #이노우에찾기96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