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8월 14일부터 16일까지 2박 3일간 강원도 횡성군에 위치한 OAPC에서 '2025 그레이트 커미션 선교대회(2025 Great Commission Mission Conference)'가 개최된다. 선교대회에서 찬양과 경배를 맡게 될 주빌리워십(Jubilee Worship)은 대회를 함께 섬길 찬양팀 멤버를 오는 7월 12일까지 모집 중이다.

2025년 8월 14일부터 16일까지 2박 3일간 강원도 횡성군에 위치한 OAPC에서 '2025 그레이트 커미션 선교대회(2025 Great Commission Mission Conference)'가 개최된다. 이번 선교대회는 '예수, 세상의 빛(Jesus, the Light of the World)'을 주제로, 전 세계 복음화를 위한 헌신과 나눔의 장으로 마련된다.

이 선교대회에서 찬양과 경배를 맡게 될 주빌리워십(Jubilee Worship)은 대회를 함께 섬길 찬양팀 멤버를 오는 7월 12일까지 모집 중이다. 주빌리워십은 매년 다양한 국내외 집회에서 복음적 메시지를 담은 음악으로 예배를 인도해 왔으며, 이번에도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사역에 뜻을 함께할 이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주빌리워십 측은 "세상의 빛으로 오신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과 은혜를 찬양으로 선포하는 복음의 통로가 되기를 소망한다"며 "찬양 사역에 부르심을 느끼는 모든 이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그레이트 커미션 선교대회는 국내외 다양한 교단과 선교 단체들이 연합해 선교적 비전을 나누는 행사로, 예배와 기도, 말씀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영적 재충전의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 및 모집 관련 자세한 정보는 선교대회 공식 홈페이지(대사명.kr) 또는 주빌리워십 공식 홈페이지(jubileeworship.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그레이트커미션선교대회 #그레이트커미션 #주빌리워십 #주빌리미션 #기독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