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송중앙교회 서울신대에 캠퍼스선교헌금 전달
삼송중앙교회가 서울신학대학교에 캠퍼스선교헌금 1천만 원 전달했다. ©서울신대 제공

삼송중앙교회(이철희 목사)가 5월 1일, 서울신학대학교(황덕형 총장)에 캠퍼스 선교 및 다음 세대 사역자를 위한 신학 교육과 영성 훈련을 지원하는 헌금 1천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헌금 전달식에는 선임 손창현 장로와 서기 고수철 장로가 참석했다.

교회 측은 이번 헌금을 통해 지속적인 비전 사역의 일환으로, 하나님 나라의 가치를 실현하며 성숙한 공동체를 만들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삼송중앙교회는 영성(Spirituality), 섬김(Service), 하나님 나라(Kingdom of God)라는 세 가지 핵심 가치를 중심으로 사역을 펼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지역 사회와 나라, 열방을 향한 하나님의 선한 일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이철희 목사는 “우리 교회가 추구하는 하나님 나라의 가치는 다음 세대 속에서도 지속되어야 한다”며 “하나님의 부르심에 응답하는 젊은 사역자들이 바른 신학과 영성을 갖추도록 돕는 일은 곧 교회의 미래를 준비하는 일이며, 삼송중앙교회는 이 사명을 위해 지속적으로 기도하고 동역하며 나아가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이에 황덕형 총장은 “삼송중앙교회의 귀한 동역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다음 세대를 향한 이 헌신이 신학생들에게 큰 격려와 소망이 되고 있다”며 “보내주신 사랑과 기도가 신실한 사역자를 세우는 밑거름이 되도록, 서울신학대학교도 맡겨진 교육의 사명을 더욱 충실히 감당해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송중앙교회는 2018년부터 매월 비전후원금을 서울신학대학교에 전달해왔으며, 구역 식구들의 자발적인 후원도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교회와 교인들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은 학생들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든든한 지원이 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다음 세대 사역자 양성의 중요한 기초가 되고 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신대 #서울신학대학교 #황덕형총장 #삼송중앙교회 #캠퍼스선교헌금 #기독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