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산글로벌미션포럼 한세대학교에 발전기금 전달
발전기금 및 감사패 전달식 기념 사진. ©한세대 제공

한세대학교(총장 백인자)는 사단법인 영산글로벌미션포럼(이사장 이영훈 목사)으로부터 2천만 원의 장학금을 기부받았으며, 이에 따른 발전기금 및 감사패 전달식을 지난 16일 여의도순복음교회 대성전에서 진행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한세대학교 측에서 백인자 총장, 최진탁 부총장, 홍숙영 대외협력처장, 조지훈 교목실장, 한근수 행정처장이 참석했으며, 영산글로벌미션포럼 측에서는 이영훈 이사장, 김영도 장로, 오분희 장로, 이종찬 장로, 윤영철 장로, 조종현 목사 등이 함께했다.

이번에 기부된 발전기금은 한세대학교의 교육 및 연구 환경 개선, 특성화 사업, 장학금 지원 등 학교 발전을 위한 다양한 분야에 활용될 예정이다. 발전기금은 학교의 지속적인 성장과 학생 지원을 위한 중요한 재원으로, 현금뿐만 아니라 부동산, 유가증권, 도서, 문화재, 교육 및 연구용 물품 등 다양한 형태로 출연될 수 있다.

사단법인 영산글로벌미션포럼은 2021년 설립되어 고(故) 조용기 목사의 신앙과 신학을 계승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조용기 목사 목회철학의 이론적 체계화 지원 △국내외 석학 초청 포럼 지원 △교회성장 사례 연구 지원 등의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포럼 관계자는 “작년 2월에 한세대학교 신학부 및 영산신학대학원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으로 2천만원을 후원하였는데, 올해도 같은 목적으로 2천만원을 추가 후원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백인자 한세대 총장은 “귀한 후원에 감사드리며, 기부자의 뜻을 존중하여 발전기금을 소중히 사용하겠다”며 영산글로벌미션포럼 이영훈 이사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세대 #한세대학교 #백인자총장 #기독일보 #영산글로벌미션포럼 #대학발전기금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