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결대, 충훈고 학생들 대상 학부(과) 진로체험 성료
성결대학교 지역사회협력단 지난 9일 안양시 만안구 충훈고등학교 1학년 240명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로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성결대 제공

성결대학교(총장 김상식) 지역사회협력단이 9일 오전 10시부터 12시 안양시 만안구 충훈고등학교 1학년 240명 학생들을 대상으로 기념관 5층 대강당 및 각 학부(과) 강의실에서 대학 학부(과) 진로체험 행사를 성료했다.

이번 행사는 성결대 김상식 총장의 환영사로 시작하여, 충훈고의 교장인 강인식 씨의 축사와 성결대학교 입학과의 입시설명회, 그리고 성결대 페가수스 응원단과 동아리의 공연이 이어졌다. 또한, 2부에서는 성결대의 사회과학대학, 글로벌경영기술대학, IT공과대학, 예술대학, 사범대학, 융합대학 등 6개 대학의 9개 학과와 1개 부속기관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성결대, 충훈고 학생들 대상 학부(과) 진로체험 성료
학부(과) 진로체험 진행 사진. ©성결대 제공

이번 프로그램은 성결대학교 ‘미래사회를 선도하는 실무 인재 양성 대학’을 목표로 하는 성결비전 2030 중장기 발전계획의 일환으로, 성결대는 2018년부터 2025년까지 교육기부 진로체험 지정기관으로 인증을 받아 안양시 중·고등학생들에게 지속적으로 진로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환영사를 전한 김상식 총장은 “여러 대학들 중에 우리 성결대학교를 진로체험 대학교를 선정해 주신 충훈고등학교 선생님과 학생들에게 감사하다”며 “대학과 지역사회가 상호 발전할 수 있는 이번 진로체험에서 성결대학교 만의 창의 융합적 혁신 역량을 가지고 본교의 시설을 개방해 미래의 주인공인 여러분들에게 꿈과 비전을 전하는 대학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성결대는 이번 행사를 통해 청소년들에게 진로 탐색의 기회를 제공하고, 앞으로도 미래 인재 양성에 기여할 계획이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성결대 #성결대학교 #충훈고등학교 #김상식총장 #기독일보 #기독일보일간지 #진로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