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문

신동만 장로
신동만 장로

먼저 이 글을 통해 성경이 얼마나 하나님의 위대한 말씀인지 온 천하에 알림으로써 성경과 함께하는 자는 누구든지 세상의 으뜸으로 만들기 원하시는 하나님의 역사가 충만하기를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하고자 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살았고 운동력이 있어 좌우에 날선 어떤 검보다도 예리하여 혼과 영과 관절과 골수를 찔러 쪼개기까지 하며 또 마음의 생각과 뜻을 감찰하나니”(히4:12)

천지만물을 창조하시고 인생의 생사화복과 국가의 흥망성쇠를 주관하시는 전지전능하시고 오늘도 살아 역사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죄로 말미암아 영원히 죽을 수밖에 없는 우리를 위해 독생자 예수그리스도를 이 땅에 보내시어 십자가의 보혈로 우리의 모든 죄를 깨끗하게 씻으시고 하나님의 자녀로 거듭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보혜사 성령 하나님을 우리 마음속에 보내 주셔서 날마다 감화 감동케 하시고 천군 천사로 보호하시며 인도 교통하시고 전신갑주로 무장하게 하시며 성령의 은사와 열매를 주셔서 이 세상에서 승리하게 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요3:16) 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이 글을 통해 독자들이 위대하신 삼위일체 하나님을 만나는 역사가 일어나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성경 말씀을 읽게 하여 주옵소서. 광야 같은 험악한 세상을 승리하며 살아가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각 자에게 삶의 명쾌한 답을 주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여호와를 경외하는 것이 지혜의 근본이요 악에서 떠나는 것이 명철이라 말씀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여호와여 광대하심과 권능과 영광과 이김과 위엄이 다 주께 속하였사오니 천지에 있는 것이 다 주의 것이로소이다. 여호와여 주권도 주께 속하였사오니 주는 높으사 만유의 머리심이니이다 부와 귀가 주께로 말미암고 또 주는 만유의 주재가 되사 손에 권세와 능력이 있사오니 모든 자를 크게 하심과 강하게 하심이 주의 손에 있나이다”(역대상 29:11~12) 며 고백한 다윗의 찬양이 우리 모두의 찬양이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 모두가 외모를 보지 아니하시고 중심을 보시는 하나님의 기준에 합당한 자들이 다 되게 하옵소서.

만군의 여호와 하나님 아버지!

초립동이 목동 다윗을 택하사 골리앗과의 싸움에서 이기게 하신 만군의 여호와 하나님의 이름을 찬양합니다. “다윗이 블레셋 사람에게 이르되 너는 칼과 창과 단창으로 내게 오거니와 나는 만군의 여호와의 이름 곧 네가 모욕하는 이스라엘의 군대의 하나님의 이름으로 네게 가노라 오늘 여호와께서 너를 내 손에 붙이시리니 내가 너를 쳐서 네 머리를 베고 블레셋 군대의 시체로 오늘 날 공중의 새와 땅의 들짐승에게 주어 온 땅으로 이스라엘에 하나님이 계신 줄을 알게 하겠고 또 여호와의 구원하심이 칼과 창에 있지 아니함을 이 무리로 알게 하리라 전쟁은 여호와께 속한 것인즉 그가 너희를 우리 손에 붙이시리라”(삼상17:45~47)

하나님 아버지!

전쟁은 여호와께 속하게 하심을 찬양합니다. 이겨놓고 싸우게 하심을 찬양합니다. 여호와 하나님의 이름이 권세와 능력이며 지혜와 지식임을 믿습니다. 십자가의 보혈이 권세와 능력임을 믿습니다.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이 승리임을 믿습니다. 다윗을 목동에서 이스라엘의 가장 위대한 왕으로 세우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만군의 여호와 하나님 아버지!

이 글을 읽은 모든 독자들에게도 이와 같은 하나님의 권세와 능력과 지혜와 지식이 임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께서 이미 이루어 놓으신 것을 믿음으로 깨닫기 원합니다. 성령 하나님께서 창조주 하나님을 찬양하며 개인과 가정과 사회와 국가와 민족이 변화의 중심이 서도록 역사하여 주옵소서. 여호와의 이름을 부르는 모든 자들이 세계 최고의 인물이 되며 으뜸이 되며 모든 민족 중에 가장 뛰어난 민족이 되도록 역사하여 주옵소서.

말씀이 우리의 모든 것 되게 하시고 기도와 행함으로 온 열방에 천국복음이 전파되도록 도와주옵소서. 모든 민족이 한 목소리로 여호와 하나님을 찬양하고 경배하며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며 영화롭게 하옵소서. 성경 말씀을 읽고 또 읽고 묵상하며 기도하게 하옵소서. 말씀을 행하게 하옵소서.

“복 있는 사람은 악인의 꾀를 좇지 아니하며 죄인의 길에 서지 아니하며 오만한 자리에 앉지 아니하고 오직 여호와의 율법을 즐거워하여 그 율법을 주야로 묵상하는 자로다 저는 시냇가에 심은 나무가 시절을 좇아 과실을 맺으며 그 잎사귀가 마르지 아니함 같으니 그 행사가 다 형통하리로다 악인은 그렇지 않음이여 오직 바람에 나는 겨와 같도다 그러므로 악인이 심판을 견디지 못하며 죄인이 의인의 회중에 들지 못하리로다 대저 의인의 길은 여호와께서 인정하시나 악인의 길은 망하리로다”(시1:1~6) 날마다 악인의 꾀, 죄인의 길, 오만한 자의 자리에 앉지 아니하도록 인도하옵소서.

이 글을 읽는 독자 모두가 하나님의 자녀로 거듭나게 하시며 세계의 각 분야에 ‘으뜸’이 되도록 축복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가슴팍에 새기도록 도와주옵소서. “이스라엘아 들으라 우리 하나님 여호와는 오직 하나인 여호와시니 너는 마음을 다하고 성품을 다하고 힘을 다하여 네 하나님 여호와를 사랑하라 오늘날 내가 네게 명하는 이 말씀을 너는 마음에 새기고 네 자녀에게 부지런히 가르치며 집에 앉았을 때에든지 길에 행할 때에든지 누웠을 때에든지 일어날 때에든지 이 말씀을 강론할 것이며 너는 또 그것을 네 손목에 매어 기호를 삼으며 네 미간에 붙여 표를 삼고 또 네 집 문설주와 바깥문에 기록할찌니라”(신6:4~9)

이 시간 이 글을 읽는 모든 병자들과 개인과 가정과 교회의 모든 문제들이 해결되고 약한 곳이 회복하도록 도와주옵소서. 이 모든 것 감사드리며 존귀하신 우리 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계속)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외부 필진의 글은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