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가나다산업 박근주 대표이사, 성결대에 부동산 기증
기부식 기념 사진(왼쪽부터) ㈜가나다산업 박근주 대표이사, 장정 이사, 박성민 이사, 성결대 김상식 총장, 박광일 이사장 ©성결대 제공

(주)가나다산업 박근주 대표이사는 지난 18일 성결대학교 채플관 건축기금 마련을 위하여 부동산(아파트)을 기증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부식은 성결대 야립국제회의실에서 열렸고, 성결신학원 박광일 이사장 및 성결대학교 김상식 총장과 (주)가나다산업 박근주 대표이사, 장정 이사, 박성민 이사, 예수교대한성결교회 조일구 총회장, 총무 이강춘 목사 및 유광현 · 김종상 · 이철구 · 이광섭 · 김종현 장로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박근주 대표이사는 “부족한 것을 드렸을 뿐인데, 이런 자리를 마련해 주심에 더욱 겸손히 하나님께 영광과 감사를 올려드린다”며 “우리나라의 교육과 경제가 성장한 이유는 바로 교회에서 기도와 말씀을 통한 교육으로 말미암은 것이라고 본다. 성결대학교에서 뜨거운 마음으로 신학생을 양육하여 이 땅에 복음이 널리 전파되며 초대교회의 부흥 역사가 다시 한 번 일어날 것을 믿는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어 김상식 총장은 “6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성결대학교가 예배드릴 전용 채플이 없었다는 것은 교단 전체에 큰 아쉬움이었다. 박근주 대표이사님의 기부를 통해 예배 전용 채플 건립의 첫 단초가 마련되었다”며 “‘기부’와 ‘헌신’에 의해 시작된 채플관이 순조롭게 완성되기를 모든 이가 헌신하고 기도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기부식 행사에 앞서 교직원 예배에서 예수교대한성결교회 총회장 조일구 목사가 ‘소유로 섬긴 사람들’을 제목으로 설교해 기부의 성경적 의미를 전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성결대 #성결대학교 #김상식총장 #박근주대표이사 #(주)가나다산업 #부동산기증 #기독일보 #기독일보일간지 #기독일보일간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