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 설 특집 찬양 대잔치
설 특집 찬양 대잔치 사진. ©CTS 제공

‘설 특집 찬양 대잔치’가 열린다.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는 설 연휴 기간에 ‘설 특집 찬양 대잔치’(연출 조제윤) 특별 방송을 선보인다.

지난 17일 ‘설 특집 찬양 대잔치’ 측은 “코로나19 팬데믹이 계속되고 설 연휴임에도 만나지 못하고, 잔치를 즐기지 못하는 국민을 위해 안방에서 즐길 수 있는 신나고 풍성한 찬양들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시청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설 특집 찬양 대잔치’는 김병희, 장철준, 김소희, 김지훈, 민요자매, 윤이섭 등으로 이뤄진 ‘CTS국제찬송가경연대회팀’과 오장한, 정은주, 장향희, 김지훈, 에필로그, 채율희 등으로 구성된 ‘K가스펠팀’이 출연한다. 이외에도 윤설미, 정유나, 김소연 등 ‘남북통일코리아 찬양단’도 초대가수로 출연해 흥과 재미까지 더한다. ‘설 특집 찬양대찬치’는 오는 21일(토) 저녁 6시, 23일(월) 오전 10시 10분, 24일(화) 오후 1시 30분에 방송된다.

CTS 특별다큐 성경의 땅 이집트
특별다큐 ‘성경의 땅, 이집트’ ©CTS 제공

한편, 설 특집 ‘내가 매일 기쁘게’는 산전수전을 넘어 복음의 라운드로 진출한 홍수환, 홍수철 형제의 신앙이야기와 13명 자녀를 둔 대가족 김석태 목사 부부와 함께하는 주님을 만나본다. ‘장경동 목사의 잘 살아보세’는 ‘명절이 싫어요!’를 주제로 솔직한 명절 고민을 나누며 유쾌한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CTS는 또한 특별다큐 ‘워싱턴에 새겨진 한국전쟁의 별’, ‘소명 – 아이티 이현우 선교사’, ‘성경의 땅, 이집트’와 군선교 영화 ‘실로암’, 지미선 등 찬양사역자가 함께한 감사와 기쁨의 찬양콘서트 ‘연세중앙교회 신년 찬양집회’ 등이 특별 편성 돼 은혜로운 설연휴가 되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벽 예배 후, 교회에서 꼭 필요한 것은??

#CTS #CTS기독교TV #주일설교 #감경철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