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기독교 방송 네트워크인 'CBN'의 '팻 로벗슨(Pat Robertson)'이 하나님의 역사를 불러일으키는 다섯 가지 비밀을 소개했다. 

이미지는 본문 내용과 직접적 관련이 없음 ©pixabay

이미지는 본문 내용과 직접적 관련이 없음 ©pixabay

첫 번째 비밀은 하나님을 믿는 것이다
이것은 하나님 안에서 모든 것이 가능함을 이해하는 것이다. 하나님 안에서는 고통도, 슬픔도, 그리고 부족함도 없을 기억하라. 

두 번째 비밀은 하나님께서 이 세상의 모든 것 위에 절대주권을 가지셨음을 인식하는 것이다 
이는 하나님께서 악마, 천사, 주위 환경과 육적인 세상의 모든 것을 포함한 것에 대해 전적인 주권을 가지심을 깨닫는 것이다. 당신이 하나님의 임재 앞에 섰을 때, 당신은 그 어떤 것이든 능히 하실 수 있으신 전능하신 존재앞에 서있다는 뜻이다. 그 분께서 하시는 것은 단지 말씀하시는 것이다. 

세 번째 비밀은 어떤 순간이라도 하나님의 뜻을 배우는 것이다(롬 12:1-2, 요일 5:14-15) 
"하나님, 지금 이 상황에서 무엇을 하고 계신가요? 무엇을 하기 원하십니까?" 이처럼 하나님과 교감하고 하나님과 함께 시간을 보내다 보면 그 분의 의도가 무엇인지 알게 된다(시 85:8, 히 12:25). 

성경은 아브라함이 하나님을 믿었고 "이것을 의로 여기셨다"(약 2:23)고 말한다. 그는 하나님의 말씀에 동의했던 것이고 우리도 이렇게 해야 하는 것이다. 그러기에 하나님께서 이끌어내시고자 하시는 모든 것에 동의하라. 아브라함은 비록 그와 그의 아내가 아이를 가질 수 있는 나이를 훨씬 넘겼음에도 불구하고 하나님께서 아들을 낳을 것이라고 말씀하실 때 이를 믿었다. 성경은 믿음이 약해지거나 의심하는 것이 아닌 "하나님의 약속을 의심치 않고 믿음에 견고하여져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롬 4:20)고 말씀하신 것을 기억하라.

네 번째 비밀은 자신의 능력없음을 생각하지 말라온 세상이 당신을 등지고 있다고 생각하지 말라
그리고 당신에게 주어진 일이 불가능해 보인다고 생각하지도 말라. 자기 자신의 무능함 혹은 이전의 실패만을 생각하지 말고 믿음 안에서 강하게 커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라(시 84:11, 사 65:24, 렘 32:27, 마 19:26).

다섯 번째 비밀은 전적으로 믿고 확신하는 것이다
성경은 아브라함이 "약속하신 그것을 또한 능히 이루실 줄을 확신하였으니"(롬 4:21)고 말한다. 즉 아브라함은 완전히 확신했음을 말하고 있다. 그는 하나님의 뜻에 동의했을 뿐만 아니라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일이 일어날 것이라는 것을 완전히 확신하게 되었다. 

당신 또한 하나님께서 당신에게 허락하신 믿음을 사용해야 한다. 당신이 그 분의 힘을 믿고 찬양하고 말씀을 읽고 그 말씀이 당신의 마음에 와 닿을 때 하나님의 도우심이 임할 것임을 기억하라.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

#하나님 #기적 #불러일으키다 #다섯가지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