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 이름의 비밀
©도서 「예수 이름의 비밀」

한홍 목사의 신간 '예수 이름의 비밀'이 12일 출간됐다.

이 책에서는 예수님의 이름이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난 이름'이라고 말하고 있다. 그런데 저자는 독자들에게 '그 이름을 귀하고 아름다운 이름으로 고백하고 있는가?'라고 물어보고 있다. 그는 '크리스천조차 예수님의 이름을 너무 십게 함부로 부르는 것 같다'라며 '그 이름에 담긴 영적 깊은 비밀을 다 알지 못하고 있는 것 같다'라고 했다.

저자는 독자들이 이 책을 통해 성경이 소개하는 예수님의 15가지 이름에 담긴 풍성한 의미를 묵상하길 바라며, '예수님의 이름 하나하나에는 주님의 인격과 독자들을 향한 하나님의 약속이 담겨있다' 라고 했다. 독자들이 예수님의 이름을 제대로 알게 된다면, 구체적이고 실제적인 신앙생활로 나아가게 될 것이며, 답답하고 힘든 시기에 예수님만이 독자들을 도우실 수 있는 유일한 분임을 확신하길 저자는 당부했다.

저자소개

한흥 목사는 UC버클리대학을 졸업했으며 웨스트민스터신학대학원에서 석사, 풀러신학교대학원에서 미국 교회사로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온누리교회 양재캠퍼스 수석부목사, 횃불트리니티 리더십센터 원장, 한동대학교 겸임교수를 지냈고, 2009년 '새로운교회'를 개척하여 담임목사로 섬기고 있다.

그는 성도들을 위해 늘 고민하고 기도하고 있으며, 이 책에서 성경이 소개하는 예수님의 이름들을 살펴보고 그 이름에 담긴 의미를 깊이 묵상하였으며 이를 독자들과 나누려고 한다.

저서로는 <폭풍속의 은혜>, <하나님과 함께 걸어가는 길>, <하나님의 경영>, <내게 힘을 주는 교회>, <종교개혁 히스토리>, <하나님이 내시는 길>, <아멘 다음이 중요하다>, <기독교 에센스>등이 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