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이유가 있습니다
©도서 「다 이유가 있습니다」

김양재 목사의 신간인 '다 이유가 있습니다'가 지난 23일 출간됐다.

이 책은 삶 속에서 끊임없이 오고 가는 고난 속에서 승리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서술한 책이다. 살아가면서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일들이 수없이 일어나며, 그 속에 끊임없이 오고 가는 고난들이 있지만 이런 위기와 사건은 독자들의 삶의 항해 끝이 예수님이 되기 위함이다. 왜 하나님께서는 비싼 수업료를 치러가며 훈련받게 하실까? 이는 다윗처럼 위기에 몰리지 않으면 긴급하고 갈급하지 않고, 결사적으로 기도하면서 하나님의 음성을 들으려 하지 않기 때문이다.

다윗은 고난과 시련이 많이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이해할 수 없는 일을 잘 통과했기 때문에 예수님의 조상이 될 수 있었다. 그 일이 괴롭더라도 하나님과 깊이 교제할 수 있다. 이 책은 김양재 목사의 사무엘상 큐티강해의 세 번째 시리즈로 사무엘상 16장에서 22장까지의 말씀 묵상을 담고 있다. 날마다 치러야 하는 세상과의 싸움에서 이기고 또 이기려는 세상 가치관을 버리고 죽고 썩어지는 구별된 가치관을 먼저는 내면에서 이기면 평강을 누릴 수 있다. 이 책은 최고의 도피성 되시는 예수님이 세상 왕 대신 새로운 왕으로 세워져 하나님의 작품에 걸맞게 살아갈 수 있음을 깨달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저자소개

김양재 목사는 4대째 모태신앙인으로, 서울대학교 음악대학에서 피아노를 전공하고, 서울예술고등학교와 총신대학교 강사를 지냈다. 백석대학교 신학대학원(M. Div.)을 졸업했으며, 현재 큐티엠(QTM, Quiet Time Movement) 대표이자 우리들교회 담임목사로 사역하고 있다.

그에게는 '목욕탕 교회, 때밀이 목사'라는 별칭이 있으며 그가 사역하고 있는 교회인 '우리들교회'에 간 사람들은 김 목사와 상담을 통해 가출, 부도, 이혼, 자살등 여러 가지 문제들을 적나라하게 고백하고 서로 때를 밀어주면서 시원함을 느끼며, 치유의 단계까지 이르게 된다고 한다.

저서로는 《날마다 큐티하는 여자》, 《절대 복음》, 《사랑받고 사랑하고》, 《말씀을 먹으라》 등 (이상 QTM), 《문제아는 없고 문제 부모만 있습니다》, 《100프로 응답받는 기도》, 《돌탕집탕》, 《그럼에도 사랑하심》(이상 두란노) 등 다수가 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