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문화선교회
 ©기독문화선교회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기도문

주여! 우는자와 함께 하소서!

즐거워하는 자들과 함께 즐거워하고 우는 자들과 함께 울라 ,서로 마음을 같이하며 높은 데 마음을 두지 말고 도리어 낮은 데 처하며 스스로 지혜 있는 체 하지 말라.(롬12:15~16절)

전능하신 주님! 저희 선교회가 교회와 성도들에게 부족하지만 우는자와 함께 마음 아파하는, 사람들에게 마중물로 희망과 용기를 선교회가 될수 있도록 은혜를 주옵소서.

전능하신 주님!

지구촌이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수많은 사람들이 고통과 아픔 가운데 지내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멈추어 버린 이 상황에서, 할 수 있는 일은 오르지 주님께 도움을 구하는 연약한 모습입니다.

주님! 여호와의 영을 저희들에게 내리셨으니, 주의 성령의 은총을 내려 주옵소서.

연약한 저희들에게 마중물의 은혜를 부어 주시고. 어려움을 당하고 있는 교회들에게 희망을, 가난한 자에게 아름다운 치유의 은혜와 기쁜 소식을 전하게 하시고, 마음이 상한 자를 고치게 하시고, 모든 슬픈 자를 위로하게 하옵소서.

연약한 저희들의 마중물의 사역과 중보 기도를 통해, 모든 아픈 자들의 어려움이 회복되게 하소서.

주님! 오랜 기간 코로나19로 우리 모두가 힘들고 외롭고 슬프고 고단합니다.

이제는 주님 없이는 안 됩니다.

전능하신 주님!

부족한 저희들에게 마중물의 은혜를 부어 주소서.

내 안의 성령의 은총으로, 수 많은 교회와 성도들의 마음을 주께로 길어 올리는, 한 동이 마중물이 되게 하소서. 마음이 상한 자를 고치시고, 슬픈 자를 위로하셔서 기쁨을 주시고, 회복이 필요한 자를 회복시키시고, 아픈 자를 낫게 하시고, 떠난 자들 돌아오게 하옵소서.

교회 예배 회복을 위해 마중물의 사명 감당 할 수 있도록 은혜를 내려 주옵소서.

경제적 어려움 때문에, 마음 아파하는 이들에게, 마중물 같은 희망을 안겨주는 힘을 주옵소서.

주님!

영생을 얻은 우리들이 하나님의 의와 사랑으로 외면당하는 한국교회를 다시 세워 우는데 빛과소금의 사명과 함께 마중물이 되게 하소서.

주님! 사마리아 여인이 예수님을 만난 후 물동이를 버려두고 동네에 들어가서 예수님을 전했듯 우리도 구원의 사역을 전하는 선교회가 되어, 이 땅에 교회와 성도들에게 희망을 안겨 주는 마중물이 되게 하소서.

하나님의 뜻을 행하여 날마다 영적 양식으로 거듭나게 하소서.

예수님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기독문화선교회 신바람힐링강사진 일동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외부 필진의 글은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

#기독문화선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