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생처음 성경공부
유튜브 채널 <지남쌤성경공부>를 통해 성경 묵상 영상을 게시하고 있는 이지남 집사의 신간 ‘난생처음 성경공부 : 마태복음’이 27일 출간된다. ©규장

4.6만 구독자를 가진 유튜브 채널 <지남쌤성경공부>를 통해 성경 묵상 영상을 게시하고 있는 이지남 집사의 신간 ‘난생처음 성경공부 : 마태복음’이 27일 출간된다.

저자 이지남(퓨리탄 대표, 다애교회 집사)은 10여 년 전 하나님을 믿게 된 후 매일 15~20시간 말씀을 읽고 연구하고 있다. 그러다 유튜브를 통해 말씀을 전하며 2019년부터 지금까지 400개가 넘는 성경 묵상 영상을 올리고 있다.

이 책은 그동안 업로드한 성경 묵상 중 신약을 여는 ‘마태복음’을 심화 보충하여 저자 특유의 친절하고 세밀한 문체로 ‘난생처음’ 성경을 읽는 사람도 이해하기 쉽게 풀어놓았다. 또한, 건강한 신학적 배경에 토대를 둔 심도 있고 풍성한 해석을 담았으며, 그것을 개개인의 삶의 현장에 어떻게 적용할지 자신의 진솔한 간증을 통해 독자에게 전달한다.

이 책은 성경공부를 한 번도 접하지 못했거나 혼자 공부하며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유용한 자습서로 난생처음 성경공부를 하길 원하는 분, 여러 번 성경을 읽어도 깨달아지지 않는 신자, 매일 성경 묵상을 하길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한다.

추천글

성경 앞에 바위처럼 엎어져 요리하는 셰프! 10여 년간 성경과 기도에 버무린 그녀만의 레시피! 이 책이 바로 그 책이다. 성경대로 살고픈 성경 사람의 책이다. - 이애실 (생터성경사역원 공동대표, 『어, 성경이 읽어지네』의 저자)

이 책을 읽을수록 ‘하나님의 말씀이 주는 힘으로 산다’는 그의 신앙고백이 선명하게 드러납니다. 삶의 현장에서 땀 흘리고 수고하며 성경적 가치가 말씀의 능력으로 구현되기를 간절히 사모하는 이들에게 이 책을 권합니다. - 송태근 (삼일교회 담임, 《쾌도난마》, 《믿음은 그런 것이다》 저자)

진심이 담긴 책을 통해 많은 사람에게 예수님이 소개되기를 바랍니다. 깊은 이야기를 쉽게 풀어가는 그녀의 이야기를 듣다 보면, 우리를 위해 자신을 낮추어 우리 눈을 바라보신 예수님과 눈을 맞추게 됩니다. - 비글 부부 (인플루언서, 에이치유지 대표)

저자소개

이지남 - 이화여대 장식미술학과(현 섬유·패션학부) 졸업 후 Instituto Marangoni(Milan, Italy)에서 패션 디자인을 공부했다. 현재 퓨리탄 대표, 이즈굿 컬쳐 크리에이터이며 다애교회 집사이다.

하나님께서 10여 년 넘게 해온 말씀 사역을 유튜브를 통해 하라는 마음을 주셔서 주중에는 하루도 빠짐없이 1년 6개월간 400개가 넘는 성경 묵상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를 통해 구독자 46,000명(2021년 5월 현재)과 매일 하나님의 말씀으로 ‘살아나는’ 기적을 경험하고 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

#성경공부 #이지남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