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는 미국 전역에서 여성 스포츠 보호 운동의 상징적 인물로 알려진 전 수영 선수인 라일리 게인스(Riley Gaines)가 최근 자신의 임신 사실을 공개하며, 앞으로의 활동에 있어 "엄마로서의 사명감"이 새롭게 더해졌다고 16일(이하 현지시각) 보도했다. 게인스는 최근 텍사스에서 개최된 '턴닝포인트 USA(Turning Point USA, 이하 TPUSA)' 주최 '젊.. 
북한 지하교회가 우리에게 던지는 신앙의 도전
최근 오픈도어즈US의 라이언 브라운 대표가 크리스천포스트(CP)에 북한 지하교회에 대한 글을 기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1955년에 설립된 오픈도어즈는 70개국 이상에서 박해받는 기독교인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봉사해 왔으며, 기독교인들이 가장 극심한 박해를 받는 상위 50개국을 선정하는 연례 세계 감시 목록(World Watch List) 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트럼프, 이란에 "무조건 항복" 요구... 군사 개입 가능성 시사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이란을 향해 "무조건 항복"을 공개적으로 요구하며 군사 개입 가능성을 강하게 내비쳤다. 외교적 해법을 강조해오던 기존의 입장에서 벗어난 강경한 발언으로, 미국의 대이란 정책이 전환 국면에 접어든 것이 아니냐는 분석이 나온다. 트럼프 대통령은 17일(현지시간) 자신의 소셜미디어 플랫폼인 트루스소셜에.. 
신명이 만든 기적
얼마 전, 한국 창작 뮤지컬 ‘어쩌다 해피엔딩’이 뮤지컬계의 최고 권위상인 미국 토니 어워즈에서 무려 6개 부문을 석권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는 단순한 수상 이상의 의미를 지닌다. 10년간 대학로 소극장에서 관객과 소통하며 끈질기게 무대를 지켜온 이 작품이, 이제는 세계 무대에서 예술적 가치를 인정받은 것이다. 이쯤에서 떠오르는 한 인물이 있다. 고 이어령 교수는 한국인의 국민성 가운데 .. 
“교회 약화 요인은 포스트모더니즘 아닌 우리의 죄”
2025 제14회 서울포럼(위원장 최경기 목사) 본포럼이 17일 서울 영등포구 소재 남서울교회(담임 최성은 목사)에서 ‘교회를 약화시키는 세계관의 정체와 성경적 대응방안’이라는 주제로 열렸다. 이날 첫 번째로 김병호 목사(수원풍성한교회 담임, D6KOREA 사무총장)는 ‘세대 간의 신앙 계승 어떻게 할 것인가?’라는 주제로 발제했다. 그는 “서울 충신교회는 2000명 출석에 주일학교는 600.. 
김민석 총리 후보자 인사청문회 앞두고 여야 격돌
김민석 국무총리 후보자의 인사청문회를 앞두고 여야 간 갈등이 극에 달하고 있다. 국민의힘은 김 후보자를 향한 10가지 의혹을 공식 제기하며 사퇴를 촉구했고, 더불어민주당은 이를 정치적 공세로 규정하며 강하게 반발했다. 이날 국회 소통관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국민의힘 인사청문특위 소속 의원들인 배준영, 김희정,.. 
트럼프 "이란, 핵 완전 포기해야 진정한 종식"
이란 핵 문제의 해법으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완전한 핵 포기'를 명확히 요구했다. 단순한 이란과 이스라엘 간의 휴전이 아닌, 이란의 핵무기 프로그램 전면 중단이 필요하다는 입장을 재확인한 것이다. 미국 CBS 방송은 17일(현지시간), 캐나다에서 열린 G7 정상회의를 마친 트럼프 대통령이 귀국 중.. 
파키스탄 신성모독법, 소수 종교 재산 강탈 수단으로 악용돼
파키스탄에서 신성모독법이 종교적 소수자와 빈곤층을 겨냥해 재산을 강탈하고 개인적, 경제적 분쟁을 해결하는 수단으로 조직적으로 악용되고 있다고 휴먼라이츠워치(Human Rights Watch, HRW)가 경고했다... 세종학당재단, LA에서 북미지역 워크숍 개최... “한류 접목한 한국어 교육 전략 강화”
세종학당재단(이사장 직무대리 최현승 사무총장)은 6월 11일부터 2박 3일간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북미지역 세종학당 운영자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미국과 캐나다에 소재한 13개 세종학당 운영자와 교원을 포함해 총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워크숍은 북미권 한국어 교육의 활성화를 위한 전략을 논의하고, 세종학당의 운영 효율성과 교원.. 박은석 회장, 제36대 애틀랜타한인회 공식 취임... “신뢰 회복과 세대교체로 새 100년 열겠다”
제36대 애틀랜타한인회를 이끌 박은석 신임 회장이 6월 13일 조지아주 둘루스에 위치한 웨스틴 애틀랜타 귀넷 호텔에서 공식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이날 행사에는 미 주류 정치인을 비롯해 지역 한인사회 주요 인사들과 일반 동포 200여 명이 참석해 새로운 한인회 출범을 함께 축하했다... 
트럼프 행정부, 최대 36개국 대상 미국 입국 금지 확대 추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이끄는 행정부가 최대 36개국 국민에 대한 미국 입국 금지를 검토 중이라고 뉴욕타임스(NYT)가 6월 16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이번 조치는 지난 1월 대통령직에 복귀한 트럼프 대통령이 취임 직후 내린 새 행정명령의 연장선으로, 기존 19개국에 대한 입국 제한을 확대하는 방안이다... 
G7 한미 정상회담 무산… 트럼프 대통령 조기 귀국 여파
캐나다에서 열린 주요 7개국(G7) 정상회의를 계기로 추진되던 이재명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간의 한미 정상회담이 트럼프 대통령의 갑작스러운 귀국으로 무산됐다. 대통령실은 현지시간 6월 17일, 이번 회담 취소의 배경과 향후 재추진 계획에 대해 공식 입장을 밝혔다...
많이 본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