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NTV 연말 특집 다큐 <길 위의 노래> 12월 13일, 20일 방송
CGNTV이 마련한 연말 특집 다큐 <길 위의 노래> ©CGNTV

CGNTV는 코로나19의 대유행, 기록적인 자연재해 등 모두에게 유난히 힘겨웠던 2020년 한 해의 끝자락에 위로의 멜로디를 담은 다큐멘터리를 제작해 방송한다고 9일 밝혔다.

CGNTV는 “오는 12월 13일과 20일 두 편에 걸쳐 방송되는 CGNTV 연말 특집 다큐 <길 위의 노래>에는 가수 이무송, 노사연 부부, 바리톤 김주택, 가수 박기영, 범키가 출연해 관객과 시청자에게 위로를 선물한다“며 “13일 방송되는 <길 위의 노래> 1편에는 코로나19로 선교길이 막힌 탓에 국내에 체류 중인 선교사, 기록적인 폭우로 온 마을이 잠겨버린 시골 교회의 사연이 소개된다”고 했다.

이어 “세계적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바리톤 김주택은 사역지에 가지 못하는 선교사와 그 가정을 위로하기 위해 기쁜 마음으로 찬양했다. 남녀노소 모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무송, 노사연 부부는 직접 수해를 입은 마을을 찾아가 하나님의 사랑을 전했다”고 했다.

그러면서 “20일 방송되는 2편에서는 가수 박기영과 범키가 출연한다. 전례 없는 수험생활을 보내야 했던 고3 수험생 등 다양한 사연을 가진 관객들이 참여해 따뜻한 위로를 누렸다”며 “특히 박기영은 이 공연을 통해 특별한 찬양을 선보인다. 한 선교사의 시에서 영감을 받아 곡을 붙인 신곡 ‘다시 가기 원해’가 이 방송으로 최초 공개된다. ‘다시 가기 원해’는 22일 음원으로 발매될 예정이다“고 했다.

CGNTV는 “화려하고 커다란 무대는 아니지만, 우리 곁에 찾아온 위로를 만나는 CGNTV 연말 특집 다큐 <길 위의 노래>는 1편 12월 13일 주일 오후 3시 20분과 2편 20일 주일 오후 3시 20분에 각각 만날 수 있다. 성탄절 25일에는 1편과 2편이 연속으로 방송된다. 방송 후 유튜브 CGNTV 채널과 CGNTV 웹페이지에 방문해서 다시 볼 수 있다”고 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email protected]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

#CGNTV #길위의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