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원 ㈜인컴바이오 대표와 권혁대 총장
15일 오전 대학본부 4층 도익서홀에서 이종원 ㈜인컴바이오 대표(왼쪽)가 권혁대 총장에게 살균소독탈취제 200세트를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목원대

신학대학 83학번 동기회(회장 구용걸)는 15일 목원대에 일회용 마스크 5000장을 기증했다. 신학대학 83학번 고광언 목사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 새 학기를 맞은 후배들의 학업 환경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싶어 마스크를 기증하게 됐다”고 말했다.

㈜인컴바이오 이종원 대표도 이날 목원대에 살균소독탈취제(이산화염소수제) 200세트를 전달했다.목원대 미생물소재학과 재학생의 학부모인 이종원 대표는 “대학 구성원 모두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소독제 등을 기증했다”고 밝혔다.

한편 ㈜인컴바이오는 제로R2(무취), 제로R3(레몬향), 제로R4(장미향)의 손소독제와 살균탈취제 등을 생산하고 있다.

권혁대 총장은 “학기가 시작되는 시점에 방역물품을 기증해줘 감사하다”며 “코로나19 방역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고광언 목사와 권혁대 총장
15일 오전 대학본부 4층 총장실에서 고광언 목사(오른쪽)가 권혁대 총장에게 신학대학 83학번을 대표해 일회용 마스크 5000장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목원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