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콰이어
©빅콰이어
송정미
합창단 빅콰이어가 찬양 사역자 송정미씨와 함께 하는 가을분기 단원 모집 공고를 냈다. ©빅콰이어 SNS

KBS ‘불후의명곡’에서 여러 아티스트들과 함께 최종우승의 무대뿐만 아니라 여러 무대에서 좋은 활약을 하고 있는 실력파 합창단 빅콰이어는 SNS를 통해 27일 가을분기 단원모집 공고를 했다. 특별히 이번 가을 분기 단원들은 CCM 아티스트 송정미(찬양사역자연합회 대표)씨와 콜라보 훈련을 한다.

빅콰이어 관계자는 “크리스천 예술인 중 가장 존경받는 아티스트이며, 찬양사역자로는 처음으로 카네기홀에서 공연하기도 한, 전세계에 영향력을 미치는 사역자 송정미 씨와 빅콰이어가 함께 한다. 송정미 씨의 ‘기름부으심’, ‘오직주만이’, ‘축복송’, ‘주님의성령지금이곳에’, ‘매일스치는사람들’ 등 수많은 곡들이 한국 기독교 음악 역사에서 불려지고 알려져 있다. 이번 빅콰이어 가을분기 정규클래스에서송정미 선생님과의 콜라보 훈련은 빅콰이어 8년의 역사중 가장 은혜로운 연합의 시간이 될 것”이라고 했다.

빅콰이어는 가을(9~11월) 신입단원을 모집한다. 정규클래스(35기)와 가스펠클래스(11기)를 7~8월 중 모집하며, ‘정규클래스’는 빅콰이어 정식 공연단원으로 훈련되는 과정으로서, 빅콰이어 공연 레퍼토리와 발성,가창,무대연출 훈련을 받는다. 주2회 6시간씩 12주간의 훈련을 통해서 효과적인 보컬훈련과 다양한 경험을 하게 된다.

또, ‘가스펠클래스’는 완성도 있는 가스펠 보컬 리스트 양성을 목표로 하는 클래스이다. 솔로가창훈련을 중심으로 하며, 현대적 실용음악 보컬 테크닉을 기반으로 완성도 있는 솔로 가창을 훈련하는 그룹 클래스이다. 기본 발성 훈련과 함께 레코딩 훈련, 개인 레퍼토리 찾기, 개인 솔로 가창 훈련을 받으며, 주1회 2시간씩 3개월 훈련을 통해서 가스펠 보컬 리스트로 훈련받게 된다.

이번 가을 신입단원 모집은 GCM엔터테인먼트의 주최로 진행되며, 빅콰이어가 주관한다. 상담문의는 전화(02-2608-7693 / 02-3280-7693)로 문의하거나 카카오톡(http://pf.kakao.com/_bFxhFu/chat)으로 문의 할 수 있다. 다음 링크를 통해 지원서를 작성할 수 있다. https://forms.gle/LF7idbbV7WcJUbhS8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빅콰이어 #송정미 #찬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