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걸어가기 콘서트
오는 20일, 송라이터 염평안과 보컬리스트 조찬미, 임성규가 함께하는 ‘같이걸어가기’ YOUTUBE LIVE CCM 콘서트가 열린다. ©히즈킹덤뮤직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찬양 집회와 콘서트가 없는 요즘 온라인을 통한 콘서트가 진행다는 반가운 소식이 있다. 오는 20일, 송라이터 염평안과 보컬리스트 조찬미, 임성규가 함께하는 ‘같이걸어가기’ YOUTUBE LIVE CCM 콘서트가 열린다.

‘같이걸아가기’ 콘서트는 20일 오후 8시 YOUTUBE 채널 'HISKINGDOM MUSIC' 에서 라이브 방송으로 120분 내외로 이루어진다.

또, 현장 콘서트는 무료로 진행되며선착순 100명에 한해 참석 가능하다. 용인 유평교회 잔디밭(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남사면 수세로 90번길 9)에서 오후 8시 부터 진행된다. 유평교회 주차장 이용이 가능하다.

현장 공연은 야외 잔디밭에서 진행되는 공연이며, 마스크 착용은 필수이다. 돗자리를 꼭 지참해야 하며 일정한 간격을 두고 앉을 수 있게 안내가 된다.

관객 입장은 본 공연 30분 전부터 진행되며 공연장 입구에서 발열 체크 및 명단작성, 예매 확인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개인별로 모기패치, 원터치 모기장 텐트 등 지참 가능하다.

또, 공연장에서는 염평안 1,2집, 조찬미 1집, 오벧 1집을 구매할 수 있다.

현장 콘서트 예매를 원하면

(콘서트 예매 링크 클릭)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