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일 샌디스크의 고성능 저장장치 신제품 발표회에서 모델들이 새로나온 USB제품과 고성능 메모리 카드, 최신 SSD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연합뉴스

샌디스크(SanDisk)는 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샌디스크 USB 신제품을 포함, 스마트폰 및 태블릿용 메모리 카드, PC용 익스트림 SSD 등을 선보였다.

샌디스크 코리아 유통사업본부 심영철 본부장은 "초고속 전송 속도, 최대 저장 용량 및 세련된 스타일 등 소비자들이 원하는 모든 요구 사항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들이다"며 "마이크로SD 카드와  역시 소비자들이 요구하는 최고 속도, 최대 저장 용량 및 신뢰성을 모두 갖추고 있다"고 강조했다.

◆ 샌디스크 익스트림 USB 플래시 드라이브

▲ 샌디스크 익스트림 USB

USB 3.0 지원 샌디스크 익스트림® USB 플래시 드라이브는 최대 10배나 빠른 190MB/s의 속도로 대용량 파일을 전송, 저장 및 공유할 수 있다. NPD 인스탯(NPD In-Stat)에 따르면 USB 3.0 지원 장치의 출하량이 2011년 7천만 개에서 2014년에는 10억 개 이상으로 증가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 드라이브는 소비자들의 대기 시간을 크게 줄일 수 있다. 저용량 파일은 거의 즉시 전송하며 3GB 파일 정도의 대용량 파일은 20초, 40GB 파일은 4분 내에 전송할 수 있다. 16GB~64GB 용량이 4만5000원~13만9000원의 권장소비자가로 7월중에 판매될 예정이다.

◆ 크루저 글라이드 USB 플래시 드라이브

▲ 크루저 글라이드 USB

샌디스크 제품 중 최대 용량의 USB 드라이브로, 사진, 비디오, 음악 및 기타 파일을 위한  이동식 저장 장치를 제공한다. 이 드라이브는 저장 용량이 128GB에 불과한 노트북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최고의 제품이다.

2년 간의 제한적 보증이 제공되며 4GB~64GB 용량을 7900원~7만5000원의 권장소비자가격으로 7월중에 판매될 예정이다. 128GB 용량은 올해 3분기 14만9000원의 가격으로 판매된다.

◆ 크루저 패싯 USB 플래시 드라이브

▲ 크루저 패싯

선명한 색상과 다면체 패턴으로 디자인된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의 내구성이 뛰어난 드라이브이다. 크루저 패싯은 뛰어난 기능과 개선을 결합하고 있다.

4GB~32GB 용량이 7900원~3만9000원으로 7월 중 판매된다.

◆ 크루저 팝 USB 플래시 드라이브

▲ 크루저 팝 USB

독창적인 디자인을 원하는 도시의 젊은 사용자를 위해 개발됐다. 재미있는 디자인의 이 USB 플래시 드라이브는 다채로운 컬러와 패턴은 물론, 사용할 때는 연결 부위가 "짠(pop)"하고 튀어나오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숨겨 보호하는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새로 출시된 크루저 팝 USB는 샌디스크 제품 중 가장 얇으며 4GB~32GB 용량이 7500원~3만7000원의 권장소비자가로 7월중에 판매될 예정.

◆ 샌디스크 익스트림 프로 마이크로SDHC UHS-I 카드

▲ 익스트림 프로 SDHC 카드

자체 기기의 저장 용량을 높이는 동시에 최고 속도의 모바일 경험을 즐기기를 원하는 스마트폰 및 태블릿 사용자들에게 이상적인 제품이다.

IDC에 따르면, 모바일 폰은 2012년 5250억 건의 사진을 촬영했으며 이는 올해 촬영된 전체 사진의 대략 절반 정도에 해당한다. 이 카드는 모바일용 사진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며 UHS-I 지원 모바일 기기에서 버스트 모드를 이용하여 여러 장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최대 90MB/초의 쓰기 속도를 제공한다.

또한 IDC는 2014년까지 전체 비디오 녹화 분량의 약 1/3이 모바일 폰으로 저장될 것이라고 전망했는데, 출시된 이 카드는 소비자들이 고품질의 풀 HD 영상, 3D까지 녹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외 소비자들이 4G LTE 폰을 이용하여 원활하게 여러 애플리케이션을 동시에 실행하고 신속하게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모든 마이크로 SDHC 슬롯이 있는 기기와 호환되는 이 제품은 8GB 및 16GB 용량이 각각 6만9000원·11만9000원의 권장소비자가로 판매된다.

한편, 샌디스크는 이날 모델들이 제품의 특징을 연출한 모델쇼를 선보였으며, 지난 2월에 출시한 기존 HDD 보다 10배 빠른 고성능 익스트림 SSD도 소개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샌디스크 #코엑스인터컨티넨탈 #usb #익스트림 #IDC #모바일폰 #익스트림SSD #SDHC #마이크로SD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