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시장 박원순)가 주최, 서부공원녹지사업소 주관하고, 마포구 자원봉사센터가 협력하는 ‘제4회 월드컵공원의 가을나눔’ 행사가 지난 24일 오후 2시 마포구 월드컵공원 내 노을여가센터에서 개최됐다.
©월드뷰티핸즈

서울특별시(시장 박원순)가 주최, 서부공원녹지사업소 주관하고, 마포구 자원봉사센터가 협력하는 ‘제4회 월드컵공원의 가을나눔’ 행사가 지난 24일 오후 2시 마포구 월드컵공원 내 노을여가센터에서 개최됐다.

이날 국제뷰티구호개발 NGO ㈔월드뷰티핸즈(WBH 이사장 장헌일, 회장 최에스더 신한대학교 뷰티헬스사이언스학부 교수)는 작년에 이어 홀몸 어르신을 대상으로 청춘사진 촬영을 위한 헤어, 메이크업 등의 뷰티 서비스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월드뷰티핸즈는 “이러한 K-뷰티서비스를 평생 처음 경험한 어르신들의 환한 모습과 함께 기쁨과 감사의 마음을 나누며 사진봉사단체인 바라봄과 함께 어르신들의 아름다운 모습을 사진에 담아 즉석에서 전달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고 설명했다.

 이날 행사는 (사)월드뷰티핸즈 장헌일 이사장(한국공공정책개발연구원장), 최에스더 회장, 장민혁 사무총장과 안은미 뷰티서비스단원 등을 비롯한 홀로 거동이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해 일일 주민돌봄 봉사자들도 함께 참여했다.

 (사)월드뷰티핸즈는 2016년 3월 서울지역을 시작으로 광주전남 및 경북지회가 창립되어 활발하게 활동해오고 있으며 오는 12월 21일 국회에서 “월드뷰티핸즈 자원봉사자의 날”을 개최하여 그동안 열정을 가지고 뷰티서비스 활동을 한 회원과 학생들에게 시상식과 함께 경기도지회와 인천광역시지회 창립을 위한 지회장 위촉식을 가질 예정이다.

(사)월드뷰티핸즈는 K-뷰티 헤어미용, 메이크업, 피부미용, 네일, 화장품 등 5대 분야의 전문 교수와 뷰티기관 대표들이 국내 노숙자, 독거노인, 장애인 등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뿐만 아니라 한 부모, 다문화, 중국 및 북한동포들과 아시아, 아프리카를 포함한 해외 저개발국 주민을 대상으로 뷰티서비스 및 뷰티기술교육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행정자치부 1365 자원봉사 인증기관으로 뷰티자원봉사자 신청 및 문의(www.wbhands.org)를 받고 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

#월드뷰티핸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