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와 CTS인터내셔널, 이스라엘 '요즈마 그룹' MOU 체결
©CTS 제공

[기독일보] CTS기독교TV와, CTS 인터내셔널이 글로벌 벤처 지원 기업인 이스라엘 ‘요즈마 그룹’과 함께 ‘CTS-요즈마 캠퍼스’를 설립, 운용하기 위한 업무 협약식을 10월 16일 체결했다.

CTS와 CTS 인터내셔널은 오는 11월 21일부터 하브루타 교육의 세계적 권위자인 헤츠키 아리엘리 총장이 직접 강의하는 ‘CTS-하브루타 교육 포럼’을 격월로 개최하고, 이를 시작으로 ‘기독교 기반 기업가 양성 프로그램’을 본격 운용할 계획이다. 향후 실시할 주요 프로그램은 ‘하브루타 교육(교회학교 교사 과정, 전문 강사 과정, 교육자 최고위, 경영자 최고위 등)’, ‘기업가 정신’, ‘요즈마 스피치&멘토링’, ‘투자 설명회’, ‘유아와 초중고 요즈마 챌린지 및 선교사, 선교사 자녀들을 위한 특별교육 프로그램’ 등이다.

특별히 내년에는 요즈마 그룹 한국법인과 함께 ‘Start-up 기업 선발대회’를 개최하며 국내 최초 ‘기독교 기반 벤처 기업가’ 양성 프로그램을 본격 추진할 계획이다. 또한 현재 CTS에서 자체 운영 중인 기독대안학교 ‘크리스천글로벌스쿨(C.G.S)’에 하브루타 교육 방식을 적용한 新개념 대안학교 모델을 정착시켜 한국교회에 양질의 기독교 교육 프로그램을 확산시키는 계기로 삼을 예정이다.

CTS측은 "이로써 CTS와 CTS 인터내셔널이 4차 산업 혁명의 시대적 흐름을 적극 수용하고 이를 새로운 선교 방식의 일환으로 활용하는 첫 시도로, 첨단기술 개발을 통해 사회에 직접 기여할 수 있는 소셜 벤처 기업 육성을 위한 Start-up 교육을 실시하게 됐다"면서 "이를 통해 신실한 신앙과 도전정신을 가진 기독교 기업가를 양성하는 기독교 선교의 새로운 장을 열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벽 예배 후, 교회에서 꼭 필요한 것은??

#C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