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 싸움
영적 싸움
영적 싸움
영적 싸움
영적 싸움
영적 싸움
영적 싸움

1. 성경을 존중하는 교회에서 전파되는 말씀을 규칙적으로 들어야 한다.

믿음은 들음에서 나고 들음은 하나님의 말씀으로 말미암기 때문이다(행 14:1, 롬 10:17, 고전 3:5, 히 10:25).

하나님은 설교를 통해 전파된 말씀으로 우리의 믿음을 강하게 해주신다.

2. 하나님의 백성과 규칙적으로 교제를 나눠야 한다.

성도의 교제는 믿음을 참되고 진지하게 유지시켜 주는 강력한 수단 가운데 하나다(히 3:12~13). 우리는 믿음으로 서로를 격려해야 한다.

3. 개인적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읽고 배우는 시간을 가져야 한다.

하나님의 말씀을 읽고, 암기하고, 그 약속을 종종 묵상하면 믿음이 크게 성장할 것이다(시 1:1~3, 딤후 3:15).

성경은 살아 있고 활력이 있다. 성경의 진리를 우리를 변화시켜 주님을 더욱 깊이 신뢰하게 만들어 준다.

4. 기도로 예수님과 함께 시간을 보내야 한다.

살아 계신 주님과 교통하고 그분께 항상 관심을 기울이면 믿음이 크게 자랄 것이다(히 12:1~2).

우리의 대제사장이신 예수님은 우리가 기도할 때 도움을 베푸신다(히 4:15~16). 그분은 우리가 연약할 때 힘을 주시고, 우리가 고난당할 때 붙들어 주신다(히 2:17~18).

5. 삶의 모든 부분에서 선한 양심을 유지해 항상 거리낌 없이 하나님을 대할 수 있어야 한다(행 24:16) .

어떤 이유로든 하나님과의 관계가 원활하지 못한 관계가 생기면 즉시 회개하고 그분께로 돌이켜야 한다. 그래야만 절망과 불신앙에 치우치지 않을 수 있다.

6. 사탄이 우리의 믿음을 공격해도 예수님이 끝까지 우리를 지켜 주실 것을 기억해야 한다.

예수님은 전능하시다(엡 6:10). 그분은 자기 백성의 믿음이 떨어지지 않도록 기도하신다(눅 22:31~32)는 것을 잊지 말자.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영적_싸움 #믿음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