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대학교 2025학년도 1학기 신임 교원 발령장 수여식 개최
신임교원 발령장 수여식 기념 사진. ©한신대 제공

한신대학교(총장 강성영)가 지난 20일 오전 11시 경기캠퍼스 장공 대회의실에서 ‘2025학년도 1학기 신임교원 발령장 수여식 및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학기에 새롭게 임용된 전임 교원은 김민철 교수(경영·미디어대학), 김상덕 교수(평화교양대학), 어유경 교수(정신분석대학원), 김지혜 교수(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등 총 4명이다.

한신대학교 2025학년도 1학기 신임 교원 발령장 수여식 개최
환영인사말을 전하고 있는 이인재 부총장. ©한신대 제공

행사는 최창원 교무혁신처장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1부에서는 이영미 교목실장의 개회기도, 이인재 부총장의 환영 인사 및 발령장 수여, 참석자 환담이 이어졌다. 이인재 부총장은 환영사에서 “교수님들께서 학생들이 긍정적으로 성장하고 사회에 나가 큰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힘써주시길 바란다. 한신대는 자유롭고 창의적인 연구·교육 환경을 제공하는 만큼, 학생들에게 많은 에너지를 쏟아 크게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교육해 줄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신대학교 2025학년도 1학기 신임 교원 발령장 수여식 개최
신임 교원인 김민철 교수가 소감을 전하고 있다. ©한신대 제공

김민철 신임 교수는 “영상 제작 전공자로서, 학생들이 창의적이고 완성도 높은 영상 콘텐츠를 기획·제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역량을 극대화하고, 더 나은 작품을 만들어낼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교육하겠다”고 말했다.

한신대학교 2025학년도 1학기 신임 교원 발령장 수여식 개최
신임 교원인 어유경 교수가 소감을 전하고 있다. ©한신대 제공

또한, 어유경 신임 교수는 “모든 학문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어야 하며, 바르게 추구될 때 그 가치를 발휘한다고 생각한다. 임상 심리학을 공부하는 학생들이 학문적 양심과 임상 과정에서의 윤리를 함께 키우며, 배운 것을 실천할 수 있는 용기를 갖출 수 있도록 돕는 교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하고 싶은 교육과 연구를 꾸준히 이어가며 초심을 잃지 않고, 한신대를 자랑스럽게 여기며, 한신대 또한 저를 자랑스러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2부 행사에서는 주요 행정 부서 소개와 함께 신임 교원들을 위한 연구, 교육 및 학생 지도 관련 정보가 안내됐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신대 #한신대학교 #강성영총장 #한신대2025학년도1학기신임교원발령장수여식및오리엔테이션 #기독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