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남참전 신우회 창립감사예배
월남참전 신우회 창립감사예배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루리 기자

월남참전 신우회가 27일 오전 군포제일교회 예루살렘예배당에서 '월남참전 신우회 창립감사예배'를 드렸다.

예배는 김홍기 목사(본회 총무)의 인도로 정춘모 목사의 대표기도, 김동수 목사의 성경봉독, 군포제일교회 마리아중창단의 특송이 있은 후 김원남 목사가 '죽도록 충성하라'(요한계시록 2:10)는 제목의 설교를 전했다.

김원남 목사는 "생명보다 귀한 것이 사명이다. 죽도록 복음 사역을 위해 충성하라는 하나님의 음성이 있었기에 그 말씀에 순종하여 오늘날 전우들 앞에 설 수 있었다"며 "남은 날도 죽도록 충성하고 사명 감당하자"고 전했다.

이어 "당시 죽도록 충성한 결과, 대한민국이 보릿고개를 이기고 경제발전을 이루었다"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 시대를 보면 좌파사상, 공산주의 사상을 추구하는 잘못된 이들이 있다. '네가 죽도록 충성하라 그리하면 내가 생명의 면류관을 네게 주리라'(요한계시록 2:10)하신 성경 말씀을 기억하며 우리가 생명의 면류관이 되어 예수님 복음 사역을 위해 끝까지 충성하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월남참전 신우회 창립감사예배
월남참전 신우회 창립감사예배에서 대표회장 권태진 목사가 인사 말씀을 전하고 있다. ©이루리 기자
2부 취임식에서는 권태진 목사를 월남참전 신우회 대표회장으로 추대했으며, 총무에 김홍기 목사, 사무총장에 김다니엘 목사를 위촉했다.

인사 말씀에서 권태진 목사는 "이제 총 대신 복음을 들고 군사가 되어 다시 일어나자"며 "참전 때의 용기와 간절한 기도의 능력으로 대한민국의 정치, 경제, 사회, 역사를 바로잡아야 한다"고 했다.

이어 "장수의 복 주심에 감사하며, 정글에 두고 온 전우들의 희생을 기억하며 오늘의 대한민국을 지키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린다"고 말했다.

이후 축사, 김미선 목사(대명교회)의 특송, 김다니엘 목사(본회 사무총장)의 광고, 기념 촬영을 끝으로 예배를 마쳤다.

한편 월남참전 신우회는 월남 참전으로 이룩한 국위 선양 및 참전 정신의 계승을 통하여 국가 안보와 자유민주주의 체제 수호에 기여하기 위해 창립했다. 앞으로 참전유공자 상호 간의 친화와 단결로 참전유공자의 명예 선양과 복리 증진에 이바지하고 국가 발전에 기여하고자 월남참전 유공자 중 기독인을 대상으로 회원을 모집하고 있다. 이루리 기자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